문화

글보기
제목월드비전-민들레영토와 업무협약식 개최2012-06-11 14:09
작성자 Level 8

11, 국제구호개발기구 월드비전(회장 양호승, www.worldvision.or.kr)은 대학가의 찻집형태의 문화공간 민토로 잘 알려진 민들레영토와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

월드비전 여의도본부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월드비전 양호승 회장과 민들레영토 지승룡 대표, 지 대표의 아내이자 월드비전 친선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정애리 씨가 나란히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민들레영토는 향후 각 지점별 민들레영토 내에 별도의 월드비전공간을 마련, 월드비전 아동결연후원 신청안내서와 월드비전 사랑의 빵저금통을 비치하여 고객들이 자유롭게 후원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월드비전 후원자가 민들레영토를 방문하여 후원자카드를 제시하면 음식가격의 10% 를 할인해 주는 등 다양한 형태로 기부문화 확산에 협력하게 된다.

협약식에 참석한 지승룡 대표는 인생의 새로운 비전이 생겼다정애리 씨의 나눔에 대한 신념을 함께 따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월드비전 정애리 친선대사는 저에게는 민들레영토도 가족이고, 월드비전도 가족이라며 앞으로 서로 함께 협력하여 좋은 결과가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월드비전 양호승 회장은 올해 초, 월드비전에 취임 후 공식취임식 때 정애리 친선대사와 함께 했었는데 또 이렇게 새로운 협력의 장을 마련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앞으로도 계속해서 좋은 파트너가 되어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월드비전 정애리 친선대사는 2004년부터 월드비전의 친선대사로 활동하며 국내아동 5명을 포함, 니제르, 가나, 모잠비크, 우간다, 콩고, 에티오피아, 르완다, 인도, 미얀마, 베트남, 방글라데시, 팔레스타인 등 지구촌 곳곳의 아동들 총 290명을 후원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