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글보기
제목그레이스 웨딩컨설팅 결혼정보센터 조병찬 대표2012-06-08 09:19
작성자 Level 8

아름다운 만남, 믿음의 가정-기도로 일궈요!

“남자가 부모를 떠나 그 아내와 연합하여 둘이 한 몸을 이룰지로다”(창 2:24)
“믿음 안에서 하나의 가정을 세우는 일은 곧 하나의 교회를 세우는 일입니다. 믿음 안에서 복된 가정을 이루는 일은 하나님께서 가장 기뻐하시는 일이며 너무나 소중한 일입니다. 그런데 믿음생활은 강요에 의해서 될 수 있는 일이 아닙니다. 믿음의 본을 보여 주는 일이 너무나 중요합니다. 믿음 안에서 올바로 서가고 변화되는 모습을 보일 때 그 가정은 은혜와 사랑으로 충만한 가정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해가 바뀔 때마다 새해 첫날 기도동산에서 기도로 새해를 열고 있는 조병찬 장로는 오랫동안 보험전문컨설턴트로 명성이 자자했던 보험계의 마이다스의 손이었다. 수년간을 보험 왕을 지냈을 정도로 타의 추종을 불허했던 보험계의 큰 손이 기도원에서 기도하던중 하나님께서 보여주신 아담과 하와의 환상을 통해 웨딩컨설팅 사업에 대한 비전을 갖게 되었으며 모든 일들 또한 하나님께서 관련된 사람들을 만나게 인도해 주셨다.
하나님께서 맡기신 사명이라 생각하고 보험회사 대표로 오랜 경력과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마인드로 안정적인 생활을 누리던 그였지만 미련없이 하던 일을 정리하고 이 사업에 뛰어들었다. 믿음 안에서 복된 가정을 꾸리게 하는 것이 조 장로에게 주어진 사명이라고 생각했다.
하나님의 인도하심임을 깨달은 그는 본격적인 준비에 들어갔다. 오랫동안 이 분야에서 일을 해온 지인들의 도움을 얻어 체계적으로 모든 관리를 조직화하여 설립 2년 만에 500여 명이 넘는 회원을 확보할 수 있게 되었으며 많은 성혼을 이루게 할 수 있었다.
“아름다운 가정, 하나 되는 가정, 행복한 가정은 하나님께서 우리 인생들에게 허락하시고 잘 가꾸어 가도록 명령하신 것입니다. 그런데 오늘날 우리나라의 가정은 상처가 너무나 많습니다. 조화를 이루려 하기 보다는 주도권 다툼과 사소한 일에도 양보가 없다보니 별일 아닌 것에도 극단으로 치닫고 있습니다.”
1년 전부터 신학을 전공한 아내가 전적으로 사업을 도와 고객 컨설팅과 회사를 관리하는 일을 하고 있다. 이 일을 하면서 알게 된 결혼정보회사의 실태는 횡포에 가까운 것이었다. 그저 등급에 따라 조건을 끼워 맞추는 식이었다. 인륜지대사를 상품화 시켜 등급에 끼워 맞추는 식이다보니 이혼율 또한 급증하는 것은 어찌보면 당연한 일인지도 모를 일이다.
이같은 세태에 대해 조병찬 대표는 “결혼정보회사들이 배우자별 등급표를 만들어 이들을 상품화 하고 심지어 등급에 따라 가입비를 몇 백에서 천 단위에 까지 받는다고 들었습니다. 결혼은 한 가정을 세우는 일로 끝나는 일이 아닙니다. 미래의 이 나라를 세우는 일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처럼 소중한 일을 짜 맞추기 식으로 한다는 것은 뭔가 잘못되어도 한참 잘못된 일입니다.”라며 무척 안타까워했다.
그레이스 웨딩컨설팅은 가입된 회원 한 사람 한 사람이 참된 배우자를 만나 믿음의 가정을 이루게 하는데 포커스를 맞추고 있다. 이를 위해 중보기도를 통해 가정을 세우는 일에 주력하고 있다.
그레이스 웨딩컨설팅의 목표는 많은 회원들을 확보하고 성혼한 가정들이 잘 유지될 수 있도록 유익한 세미나를 갖고 신앙 안에서 복된 가정을 꾸려 나가도록 하는 것이다.

그레이스 웨딩컨설팅 결혼정보센터:
대표전화 1577-9835 010)4322-2700
조병찬 대표:강변 CBMC 회장, 총괄보험사 대표, 손해보험 1급 상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