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단/교회

글보기
제목2009 목사안수 및 임직, 전국 지방회서 줄이어2009-05-28 08:58
작성자 Level 8

2009년도 경기동지방회 목사 안수 및 임직 예배

2009년도 경기동지방회(지방회장 안준배 목사) 목사 안수 및 임직 예배가 지난 23일(토) 성령교회 대성전에서 은혜 가운데 드려졌다.
지방회 총무 최창식 목사의 사회로 시작된 1부 예배는 부회장 김명화 목사의 기도, 회계 김명희 목사의 성경봉독, 라온엘 헷세드 콰이어 분당챔버앙상블의 찬양, 엄기호 목사(교단 증경총회장, 성령교회 당회장)의 설교로 이어졌다.
엄 목사는 설교를 통해 “하나님의 막중한 사명을 받은 주의 종으로서 맡겨진 사명을 충성되이 감당하는 주의 종들이 될 것”을 당부하고 축복했다.
지방회장 안준배 목사의 인도로 열린 2부 임직식에서는 안수받는 주민관, 신동렬 임직자에게 서약을 받았으며 안수위원인 안준배 목사, 엄기호 목사, 박수하 목사, 박광수 목사, 최창식 목사가 임직자들을 차례로 안수하였으며 성의착의식을 갖고 악수례, 지방회장의 공포 후에 임직증서와 임직패를 수여했다.
이어 지방회 증경회장 박수하 목사의 권면, 증경회장 박광수 목사의  축사, 서울홀리클럽장로찬양단의 축가, 임직자 대표인 주민관 목사는 답사를 통해 감사의 뜻을 전하고 주의 종으로서 헌신을 다짐했다. 이어 신동렬 목사의 답송, 지방회 서기 박영헌 목사의 광고, 안준배 목사의 축도로 은혜로운 목사 안수 및 임직 예배의 모든 순서를 마쳤다.

2009년도 경기서지방회 목사 안수 및 임직 예배

2009년도 경기서지방회 목사 안수 및 임직 예배가 지난 23일(토) 순복음부천교회 대성전에서 은혜 가운데 드려졌다.
지방회 서기 송민규 목사의 사회로 시작된 1부 예배는 김홍일 목사의 대표기도, 김복순 목사의 성경봉독, 부천교회 성가대와 경기서지방회 사모회의 특별 찬양이 있었고 차군규 목사(지방회 증경회장, 순복음부천교회 당회장)의 설교로 이어졌다.
차 목사는 사 42:1-4의 말씀을 본문으로 ‘하나님의 종’이란 제하의 말씀을 전하면서 “택함받은 소명의 종임을 분명히 하여 모세에게 붙잡힌 지팡이가 큰 기적의 도구로 사용된 것처럼 하나님의 종으로서 귀하게 쓰임받고 예수님을 닮아 겸손과 사랑의 종으로서의 사역 태도를 견지하여 상황과 환경 앞에 뒤로 물러나지 말고 담대히 사역해 줄 것"을 당부했다.
지방회 회계인 김상헌 장로의 기도로 시작된 2부 임직식에서는 안수받는 손정일, 안미영, 황원택, 이정숙, 김제열, 윤상길 임직자에게 지방회장 강인선 목사가 서약을 받았으며 안수위원인 차군규 목사, 정봉훈 목사, 이경일 목사, 강인선 목사가 여섯명의 임직자들을 차례로 안수하였으며 지방회장의 공포 후에 임직증서와 임직패를 수여했다.
이어 지방회장 강인선 목사의 권면, 증경회장 정봉훈 목사와 직전회장 이경일 목사의 축사가 이어졌고 임직자 대표인 손정일 목사는 답사를 통해 그동안 여러 모양으로 훈련의 과정 속에 도움을 주었던 모든 이들에게 감사하며 말씀을 통해 권면하신 가르침을 잘 받들어 하나님의 기뻐하심을 힘입는 종이 될 것을 다짐했다. 재무 김용국 목사의 광고와 차군규 목사의 축도로 은혜로운 목사 안수 및 임직 예배의 모든 순서를 마쳤다.

2009년도 부천지방회 목사 안수 및 임직 예배

2009년도 부천지방회 목사 안수 및 임직 예배가 지난 23일(토) 오전11시 순복음양들의교회(담임 윤명숙 목사) 대성전에서 은혜 가운데 드려졌다.
지방회 총무 옥윤완 목사(순복음우림교회)의 사회로 시작된 임직식은 회계 김현수 목사(순복음언약교회)의 기도, 재무 윤명숙 목사(순복음양들의교회)의 성경봉독, 지방회장 안택수 목사(순복음늘푸른교회)의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안 목사는 마4: 18-22 말씀을 본문으로 ‘주님을 따라가는 삶’이란 제하의 설교를 통해 “하나님의 종으로 부름받은 사역자는 오직 주님만을 의지하고 주님만을 따라가는 삶이 되어야한다”고 강조하고 임직을 축복했다.
임직식에서는 안수받는 이윤선, 선찬득 임직자에게 지방회장 안택수 목사가 서약을 받았으며 안수위원은 임직자들을 차례로 안수하였으며 지방회장의 공포 후에 임직증서와 임직패를 수여했다.
이어 부회장 김상호 목사(순복음예석교회)의 권면, 서기 나준경 목사(순복음원종교회)의 축사, 증경회장 이양배 목사(순복음행복한교회)의 축도 순으로 드려졌다.

경기2지방회 총회 선교국
경기2지방회 총회 선교국(선교국장 조승렬 목사)에서는 지난 19일(화) 구리순복음교회(담임 조승렬 목사) 김정자 전도사 외 선교사 9명에 대한 목사안수 및 임직 감사예배를 드리고 땅끝까지의 복음전파사역을 위한 헌신을 다짐했다.
 

경기지방회
경기지방회(지방회장 대행 엄하석 목사)는 지난 23일(토) 호산나순복음교회(담임 오성실 전도사)에서 오성실 전도사 외 00명에 대한 목사안수 및 임직 감사예배를 드렸다.

전북제1지방회
전북제1지방회는 지난 23일(토) 익산순복음교회(담임 문성수 목사)에서 김정훈 전도사에 대한 목사안수 및 임직 감사예배를 드렸다.
 

충남제1지방회
충남제1지방회는 지난 23일(토) 순복음새천안교회(담임 나순철 목사)에서 전우림, 김정제, 정오제, 이경종, 김희수, 서광오 전도사에 대한 목사안수 및 임직 감사예배를 드리고 주신 사명감당을 위해 헌신할 것을 다짐했다.


광주지방회
광주지방회는 지난 24일(주일) 순복음무등교회(담임 김임복 목사)에서 김영호 전도사에 대한 목사안수 및 임직 감사예배를 드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