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단/교회

글보기
제목63차 총회 제4회 임원회2014-08-29 08:50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63-4차_임원회.jpg (73.6KB)



기독교.가톨릭 일치반대 킨텍스성회 적극 참여
노숙자선교위원회 봉사참여, 전국신학생 하계연합수련회
63차 총회 제4회 임원회

교단 63차 총회 제4회 임원회가 지난 7일(목) 오전 11시 총회본부에서 열려 각종 회무를 처리하고 하반기 교단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방안을 논의했다.
이날 모임에 앞서 드린 예배는 총무 엄하석 목사의 사회로 시작되어 재무 주덕영 목사의 기도, 서기 진영갑 목사의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진 목사는 설교를 통해 하나님의 한없는 사랑과 은혜에 대해 전하고 마지막 때 우리 교단에 주신 사명을 잘 감당하므로 회원들이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헌신할 수 있도록, 맡겨진 사명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귀한 사역을 감당해 줄 것을 당부하고 참석자들과 총회원들을 축복했다.
총회장 김용덕 목사 축도로 예배를 마친 뒤 곧바로 총회장 김용덕 목사 주재로 회의에 들어가 서기 진영갑 목사의 회원점명, 의장의 개회선언 후 총무보고사항이 이어졌다.
교단업무사항으로 중고등부연합수련회, 필리핀 하나님의성회 알렉스 퓨에네스 총무 총회방문 감사패전달 등의 내용이 보고되었으며 회계보고로 각 지방회별 교단발전기금 납입현황에 대해 보고하고 총회발전을 위해 교단발전기금과 상회비 납부와 관련하여 각 지방회의 적극적인 협력을 당부했다.
수입, 지출내용 보고 후 결의 및 안건 토의사항으로 교회가입, 교역자복귀, 교역자전출입, 교회주소변경, 교회명칭변경, 선교사가입 청원 등의 내용이 결의되었으며 공석중인 교육국장에 김기영 목사를, 선교국장에는 양요한 목사를 임명했다. 서울강남지방회 지방회조례안에 대해 승인했으며 기타사항으로 63차 총회장 취임 감사예배가 8월 19일(화) 강릉 영동제일교회에서 드리기로 한 것과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NCCK)의 가톨릭과의 신앙직제일치를 반대하는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대성회에 수도권지역교회의 적극적인 참석을 권유하토록 하고, 노숙자선교위원회 봉사참여와 8월 25일(월)-26일(화) 은혜와진리수양관에서 개최될 전국신학생 하계연합수련회 등 주요 업무사항 등의 보고와 각종 사항이 결의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