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종합

글보기
제목“목회자 사모는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2015-07-24 10:28
작성자 Level 8

제21회 전국목회자사모세미나 오는 27일~30일 개최

한국지역복음화협의회(총재 피종진 목사·대표회장 설동욱 목사)와 목회자사모신문이 공동주최하며 CTS기독교TV, CBS, febc극동방송, 예정교회가 공동 후원하여 진행되는 ‘제21회 전국목회자사모세미나’가 오는 27일(월) ~ 30일(목) 서울 예정교회(담임 설동욱 목사)에서 개최된다.
중동호흡기 질환(메르스)로 인해 한 달 정도 연기되어 진행되는 이번 ‘제21회 전국목회자사모세미나’에는 목회자사모들이 교회에서 어떤 마음과 자세로 사역해야 하는지 구체적인 지혜를 얻게 하며 사역의 방법을 깨닫게 하고 무엇보다도 그동안 목회 현장에서 받았던 많은 상처와 아픔을 치유하며 회복하게 한다. 
목회자사모신문이 주최하는 전국목회자사모세미나는 몇 가지의 특징이 있다.
첫째는 예배이다. 요즘에는 사모세미나에서 문화컨텐츠를 가지고 접근하는 경우도 있지만 예배를 통한 말씀의 선포를 통해 사모들을 치유하고, 변화하며, 새 힘과 능력을 준다. 둘째는 열정이다. 3박 4일 동안 계속해서 찬양하고 말씀 듣고, 기도하는 일을 반복해서 진행한다. 세미나에 참석한 대부분의 사모들은 그 열정을 통해 상처가 치유되며 자유를 누리고 쉼을 누린다고 간증하게 된다. 셋째는 사랑이다. 마지막으로 최고의 강사이다.
이번 ‘제21회 전국목회자사모세미나’에서 말씀을 전할 강사는 피종진 목사(남서울중앙교회), 이영환 목사(한밭제일교회), 설동주 목사(과천약수교회), 오영택 목사(하늘비전교회), 임준식 목사(목양교회), 설동욱 목사(서울 예정교회) 등 한국의 유명한 강사들이 말씀을 전해 목회자사모들을 위로하며 치유하고 새 힘과 비전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제21회 전국목회자사모세미나’를 총괄 진행하는 설동욱 목사는 “목회자사모님들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분들입니다. 사모님들은 무조건 섬겨야 한다는 인식이 교회 안에 있지만 목회자사모세미나에서 사모님들은 사랑받기 위해 존재하는 너무 귀한 분들입니다. 목회자사모세미나는 오직 목회자사모님들만을 위한 회복과 축제의 현장입니다. 또한 이번 전국목회자사모세미나는 숙식일체 등록비 일체 무료로 진행됨으로 은혜 받을 마음만 준비하고 기도하며 참석하면 된다.”라고 전했다.
접수 및 문의 : 목회자사모신문 02)2207-8504~5 www.samo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