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종합

글보기
제목전국사모연합회 제6차 정기총회 개최2016-05-20 09:31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사모회_정기총회16년.jpg (71.6KB)

교회와 교단의 부흥 위해 기도로 헌신



전국사모연합회(회장 신동신 사모)는 지난 16일(월) 오후 2시 은혜와진리교회 아가페성전에서 제6차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한 회기 동안 사모회의 발전과 교회와 교단의 부흥을 위해 기도로 헌신할 것을 다짐하는 귀한 시간을 가졌다.
총회에 앞서 드린 개회예배는 사모회장 신동신 사모의 사회로 시작되어 부회장 차추련 사모의 기도, 서기 오숙희 사모의 성경봉독, 교단 부흥사회장 신재영 목사의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신 목사는 롬 1:15-16 말씀을 본문으로 ‘자랑스럽게 여겨야할 복음’이란 제목의 설교를 통해 “사모의 귀한 직분을 말씀과 기도로 감당해야함”을 강조하고 “할 수 있는 대로 힘써 복음을 전하는 자랑스러운 복음의 사역자들이 되어 줄 것”을 당부하고 한 회기동안 헌신한 임원진들과 회원들을 격려하고 축복했다. 
이어 회계 조정애 사모의 헌금기도, 총무 박경미 사모의 광고, 신재영 목사의 축도로 예배의 모든 순서를 마쳤다.
곧바로 이어진 정기총회에서는 각종 보고사항을 받고 임원선출에 들어가 신임회장에  사모를 선출했으며 일부 임원진을 개선했다.
회장 차추련, 부회장 한은정, 이은숙 총무 박경미, 협동총무 김숙향 서기 오숙희, 부서기 박경선, 회계 조정애, 부회계 김숙자, 재무 김귀순 감사 신명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