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글보기
제목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박영수 목사2022-09-28 22:09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1207박영수111.jpg (66.2KB)

하나님의 치유능력 체험

1207박영수111.jpg
 

할렐루야! 지난 수요일, 노매실구세군교회에 박영수 목사를 초청했습니다. 이날 박영수 목사는 세미나와 집회를 통해 치유사역에 임하였습니다. 오늘 저는 그 현장을 소개하려 합니다. 저는 그 때의 감동을 잊을 수 없습니다. 마치 오순절 다락방의 120문도에게 임하였던 성령님의 손길이 저희에게 임하셨습니다. 그리고 경이롭고 감격적인 초자연적 역사가 일어났습니다. 그것은 예배에 참여한 모든 성도들에게 방언의 은사가 임하신 것입니다. 

기도를 마친 후 박영수 목사가 말씀으로 선포했습니다. “과거 전도사 시절 치유사역에 집중하였다면, 목사 안수 후에는 주로 말씀사역에 집중하던 차에 최근 들어 주의 감동과 지시를 통해 치유사역에 힘쓰라는 응답을 받았다”는 것입니다.

그날 말씀의 선포와 동시에 저희 영문에서는 놀라운 치유의 역사가 눈앞에 현실이 되었습니다. 박영수 목사의 말씀의 선포와 동시에 믿음을 통한 성령님의 능력이 나타났습니다. 

그동안 저희 교회에 고질병인 허리통증으로 힘들어 하던 성도가 치유를 받았습니다. 또한 가정단 재무는 3년 전부터 앓고 있던 귀의 이명과 통증으로 인하여 수술을 받아야 했는데 그분도 깨끗이 치유되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성령님을 통하여 역사하시는 하나님의 실존과 말씀의 역사가 아니고 무엇이겠습니까?

현대에도 주님의 말씀은 실존하시고 지금도 살아계십니다. 결국 믿음으로 순종하고 나아갈 때 동일한 역사를 체험할 수 있다는 사실을 현장감 있게 확인하였습니다. 

다시 한 번 하나님의 임재와 감동의 역사를 통해 정말 은혜롭고 유익한 시간이었음을 확신에 찬 고백을 전합니다.


노매실구세군교회

담임사관 김효영 목사, 채미숙 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