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교/칼럼

제목가족세트전도아카데미-전도 누구나 할 수 있다.2011-04-01 08:24
작성자 Level 8

글/ 송광현 목사(운정순복음교회)

운정순복음교회는 1996년에 처음 고양시에 설립하였다가 파주시 운정 신도시 개발 초기에 지금의 위치로 이전하였다. 운정 신도시는 현재까지 도시개발 진행과정 중에 있어 사회기반시설이 미약하고 교회 주변의 교통 등 편의시설이 정비 중에 있어 위치적으로 약점이 있다. 교회에 대한 홍보와 전도가 절실한 상태이다.
그동안 우리 교회는 전도를 위해 여러 가지 방법들을 동원하며 힘을 쏟았다. 광고지, 전도지, 휴지, 물티슈, 미용 팩까지...다양한 전도용품과 전도법으로 전도에 힘을 기울였다. 또한 전도를 위한 전도세미나도 열어 전도에 대한 간증과 설명으로 많은 도전과 도움을 받았으나 말 그대로 세미나로 끝나버리고 현장에 오면 접목시키기도 어렵고 열매가 없는 것이 현실이었다.
그러던 중 박영수 목사의 가족SET 전도법을 만나게 되었다. 가족SET 전도법은 개인전도법을 발전시켜 가족을 전도하는 방법으로 개발되었다. 먼저 전도하기 전에 영혼을 묶고 있는 불신세력을 대적하는 기도를 마음속으로 선포한 다음, 상황에 맞는 인사로 접촉점을 만든 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의 권세를 알려주면서 영접기도를 따라하게 하는 식으로 5분이 지나기 전에 결신시켜 주소와 연락처, 가족의 신상까지 한 번에 받아내는 식으로 진행된다.
전도 세미나 후에는 박영수 목사와 거리로 나가 전도법을 실습하였는데 전도에 대한 박영수 목사의 열정, 담대함이 특히 놀라웠다. 아파트, 음식점, 사무실, 상가, 버스정거장 그리고 대중 사우나탕에서도 주저하지 않고 복음 전하는 모습에서 우리 성도들은 많은 도전을 받았다.
또한 불신자들이 단 몇 분 안에 복음에 대해 순한 양같이 순종하고 입으로 시인하는 것을 보며 예수 그리스도의 권세에 다시 한 번 놀랐고, 예수님께서 우리에게 복음을 전할 능력을 주셨는데 담대하지 못하여 그 능력을 사용하지 못했음을 깨달았다.
전도의 심정은 가졌으나 주저하며 실천하지 못했던 우리에게 전도에 대한 새로운 시각, 실제적인 방법을 제시했고, 할 수 있다는 자신감, 하고 싶다는 마음의 소원을 불러 일으키는 시간이었다.
불신자들을 1분 30초 안에 영접기도 시키고 가족의 신상을 받아내는 전도법은 가장 빠르고, 때와 장소를 불문하고 누구나 쉽게 접목할 수 있다는 점, 저비용 고효율의 장점이 있다.

=========================================================================================

SET 전도아카데미64기(4주과정 무료)
개강일시:2011. 4. 6(수) 오전11:00
대상:전국초교파 1천교회 목회자, 사모, 전도왕이 되고 싶은 평신도 지도자
장소:평내순복음교회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 121-10  유성빌딩 4층
TEl:010-3730-2573, 031-592-16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