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남양주 평내동에 있는 세트전도아카데미(평내순복음교회)에서 120기 세트전도에 등록하여 12주(3개월) 교육을 받는 중에 우리 교회에서 박영수 목사를 강사로 초청하여 가족세트전도 컨퍼런스 집회를 했다. 비가 내리는 우산 속에서 12명을 영접시켜 신상을 적고 현장에서 즉시 전도하고 상가에 교패(축복표) 12개를 붙였다. 사업장마다 1주일에 1회씩 사업장 예배를 드리기로 약속을 받아냈다. 가족세트전도 컨퍼런스를 하면서 전도 현장에서 느끼고 체험한 것은 세상에 이런 전도법도 있었나하는 성령의 역사를 경험하였다.
상상이 안가는 가족세트전도법에 감탄이 절로 나오는 것을 체험하였다. 어떻게 아무데나, 아무 사람이나 만나는 사람을 붙잡고 머리에 손을 얹고 기도하면 자석에 빨리듯이 상대방 사람들은 꼼짝도 하지 않고 기도를 받을까? 그리고 박영수 목사가 하라는 대로 따라하며, 묻는 대로 술술술 대답을 그렇게도 잘하는지 옆에서 보면서도 이해가 안 갈 정도였다. 이것은 성령님의 역사가 아니고는 도저히 될 수도 할 수도 없다는 것을 눈으로 보고 느끼고 실감하였다. 심지어 공원을 순회하며 지나가는 정복을 입은 경찰 아저씨에게도 손을 얹고 영접기도를 하는데 꼼짝 않고 영접기도를 다 받고 가면서 고맙다고 하는 것을 보고 놀랐다. 햐~~이것이 성령님의 역사가 아니면 저렇게 할 수 없을 것이다. 인간의 힘으로 하다가는 싸대기 얻어맞기 딱 알 맞는 일이다. 요즘 어디 가서 생전 처음 보는 사람들의 머리에다 손을 함부로 얹을 수가 있는가? 더군다나 여자들의 머리에 함부로 손을 댔다가는 고발당할 수도 있는 일이다. 그러나 희한한 것은 영접기도를 받고 자석에 끌려오듯이 꼼짝없이 이름, 주소, 생년월일, 전화번호, 가족사항 등등을 막힘없이 줄줄 불러주는 기이한 역사가 일어난 것이다. 성령님의 강권적인 구원의 역사가 전도의 은사를 받은 박영수 목사를 통하여 일어나게 하신 것이다. 저는 엄청난 전도의 도전을 받았다. 전도의 훈련을 받아서 실전에 사용하여 수많은 불쌍한 영혼을 주님께로 인도하여야겠다는 강렬한 도전을 받은 것이다. 나도 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어가고 이제는 전도에 주눅이 드는 것이 아니라 전도에 희망이 보이기 시작했다. 하루에 1시간 정도 전도현장에 나가 영접기도로 전도실습을 하면서 그동안 안 된다고 하던 부정적인 생각이 사라졌다. 세트전도는 신속한 관계를 맺는 관계전도로 성령이 역사하는 능력전도요, 현장고백이 있는 생명전도이며, 개척교회가 부흥되는 비전전도라는 사실도 알게 되었다. 수많은 세미나를 다녀 봐도 하루 종일 이론 강의만 하는 전도강사가 있는가 하면 박영수 목사처럼 전도현장을 보여주며 현장에서 열매를 맺는 탁월한 가족세트전도를 배우라고 권한다. 나는 그동안 많이 해봐서 안다고 자부하고 있는 사람들과 그것 해봐야 말짱 헛것이라고 생각하고 싸늘한 시선을 보낸 사람들에게 전도에 있어 하나님의 성령의 역사는 분명하게 일어나고 도와주신다는 것을 보여 주어야 할 것이다. 하나님은 전도하려고 애를 쓰는 사람에게 분명하게 축복을 주실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는다. 가족세트전도법은 잃어버린 영혼을 구원하는, 특히 가족이 세트로 전도되는 독특한 전도방법으로 21세기 전도방법이라는 생각이다. 오늘 영접기도를 받은 사람들에게 한사람 한사람 개별적으로 메시지를 보냈다. 감사의 뜻을 전했다. 어제 교적을 받고 교패를 붙인 12곳의 사업장 예배 심방 갈 곳이 생긴 것이다. 하나님은 로고스교회를 크게 들어 쓰실 것이다. 그래서 이번에 이런 은사집회를 하게 하신 것으로 믿고 있다. 무엇보다도 세트전도컨퍼런스로 인하여 전도에 불을 붙여 주셨다는 것을 깨달았다. 성령의 역사도 이제 불같이 일어나게 될 것으로 믿는다. 로고스교회가 부흥이 되면 하나님의 기적은 계속해서 일어난다는 것을 세상 사람들에게 보여주게 될 것이다. 박영수 목사의 가족세트전도 더 멀리 더 많이 퍼져서 땅 끝까지의 복음전파가 어서 속히 이루어지기를 간절히 기도한다.
신학생, 개척교회 목사님들, 미자립교회 목사님들은 이 글을 읽고 조금이나마 전도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올리는 바입니다.
글/로고스교회/김순수 목사
동영상 : http://blog.naver.com/bys2573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 학장 박영수 목사 031)592-1691, 010)3730-2573 평내순복음교회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 121-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