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글보기
제목가족세트전도 참관기2015-09-03 14:25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세트전도-박영수_전주.jpg (75.7KB)

전도 혁명
                                            
그동안 전도에 대한 부담감 때문에 누구나 마찬가지겠지만 여러 전도법, 좋은 전도법의 훈련도 많이 받았습니다. 현재도 1년 동안 오전에 노방전도, 상가전도로 전도지 주는 형태의 전도를 하고 있었습니다. 전도열매가 보이지 않았지만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말씀을 전파하라는 주님명령과 그리고 내영이 살기 위해서라도 전도하며 하나님의 소원인 전도인의 삶을 살았습니다.

그렇게 전도하던 중 정말 귀하신 분과 만남을 하나님이 주셨습니다. 
대부분의 전도 간증자들은 잘 알고 있었지만 제가 만난 박영수목사님은 처음 뵙는 분이었고 전도에 대한 갈증으로 대화가 시작되어 전주 생명제일교회에서 가족세트전도 이론과 실제를 할 수 있도록 없는 시간을 배려해 주셨습니다. 8월13일 목요일 오후2시 생명제일교회에서 평신도와 목사님 사모님 등 24명 정도가 모여 1시간30분 정도 세미나말씀과 기도로 준비하고 전도현장으로 박영수 목사님을 따라 무작정 밖으로 나갔습니다.


첫 번째 전도 대상은 예전 개척 12년 전부터 전도하고 있는 불교에 가까운 미용실 원장으로 미용실문을 열고 들어가서 축복기도 해주신다고 하면서 머리에 손을 얹자 순수하게 영접기도를 따라하며 신상명세를 교적부에 적도록 말해주었습니다. 연이어 제가 축복기도하고 문밖으로 나와서 미용실 문에 교패(축복패) 붙이고 기념찰영까지 하였습니다.
놀라운 일입니다. 성령님의 역사가 아니고서야 어찌...
이름도 알려주지 않는 시대인데 생년월일, 핸드폰까지 말씀해주셨습니다.
 두 번째 전도는 동양목욕탕에서 카운터 보시는 여주인으로 이분도 불교인입니다. 역시 예수님 영접하고 인적기록하고 입구문에 교패붙이고 기념사진까지 찍는 역사가 일어났습니다. 20여명이 함께 보면서 조금은 반신반의했던 가족세트전도가 이렇게 능력있는 전도인 것을 확증시켜주시는 성령님의 전도현장이었습니다 
세 번째는 수퍼마켓 주인되는 두 분과 놀러오신 한 분, 동시에 3명 모두 그 자리에서 예수님을 영접하시고 입구문에 축복패를 붙이고 목사님들과 함께 기념찰영하였습니다.
역시 길거리에 앉아있던 두 노인을 그 자리에서 동시에 머리에 안수하면서 예수님 영접시키고 교적부를 받았습니다.  끝날 때 다른 할머니가 오시더니 나도 축복기도 해 달라고 하여 3명을 영접시키고 교적부를 받았습니다. 

그동안 했던 전도에 대한 우리의 고정관념이 깨지고 믿음없음을, 그리고 쉬운 방법을 몰라 열매가 없었다는 것을 깨닫고 훈련을 통해서 할 수 있다는 것, 영접기도가 얼마나 능력있는지 말씀대로 전도가 되어지고 빌2:10~11 말씀대로 예수님 이름 앞에 무릎 꿇고 자백하는 현장을 주님이 보게 하셨습니다. 그 다음날 아침 7시30분 전도에도 동일한 역사가 일어났습니다. 약 두 시간 동안 총 24명이 영접하는 놀라운 능력전도의 열매가 있었습니다.

전도의 혁명입니다.!! 
훈련이 안되면 10년 되어도 않되던 전도를 가족세트전도는 반드시 되어진다는 확신을 주셨습니다. 박영수목사님께 감사드리며 나머지 전도훈련 받을 11주간도 기적이 일어날 것을 기대하며 많은 목사님들이 오시겠다고 오늘도 거룩한 대화로 전도자랑을 하였습니다.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올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정성길 목사                   

 

동영상 : http://blog.naver.com/bys2573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 학장 박영수 목사
031)592-1691, 010)3730-2573
평내순복음교회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  1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