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글보기
제목가족세트전도 참관기2015-08-20 10:17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박영수_세트전도.jpg (69.8KB)

천지를 창조한 하나님 말씀으로 이루어진 능력전도!

 
저는 서울 강서구 화곡동에서 주사랑교회를 섬기고 있는 현효순 사모입니다. 주님께 받은 은혜가 너무 커서 복음을 전하려고 개척교회를 설립하고 전도를 열심히 해야 했는데 자꾸만 나태해지려고 하는 저의 신앙 생활에 부끄러운 마음으로 좀 더 뜨거운 열심을 가지고 주님을 사랑하게 해달라고 간구하며 담임목사님과 월-금 매일 교회 앞에서 부침개 전도부터 여러가지 해보았지만 열매를 맺지 못했습니다.


전도가 안되는 시대니까 하며 제 자신을 위로하며 부흥이 지지부진하던 때에 박영수 목사님의 가족세트전도법을 목사님에게 듣고 다 비슷하겠지 하며 반대하다 억지로 떠밀려서 매주 수요일 실시하는 세트전도 116기에 등록하고 가족세트 선교센터 연중무휴 전도전문 특수훈련을 받기 위해 목사님을 따라서 가족세트선교센터(평내순복음교회)에 따라 갔습니다.  그곳에서 박영수 학장님을 만났습니다.
저는 현장실습을 따라 나가 박영수 목사님의 가족세트 전도법에 놀라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비가 내리는 우산 속에서 길에서 만난 믿지 않는 영혼들의 머리 위에 손을 얹고 영접기도를 시키면 영접기도를 따라하였고 이름, 전화번호, 주소까지 모두 줄줄 알려주는 탁월한 전도법에 놀라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복덕방, 슈퍼마켓, 문방구, 제과점, 화장품가게, 사무실, 사업장, 평내호평역에서 만나는 모든 사람들을 요한복음 1장12절 말씀으로 이루어지는 전도를 생생하게 목격하고 보았습니다.
역시 천지창조를 하셨던 말씀은 능력으로 모든사람들을 예수이름의 권능으로(빌2:10) 압도한 세트전도는 우리마음을 담대하게 만드는 역사가 일어 났습니다. 공원에서 막걸리를 마시던 청년이 길에서 어머니와 함께 즉석에서 전도되어 교회로 와서 등록되는 역사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박영수 목사님께서 한 영혼에게 영접기도 시키는 중에 성령의 불이 강력하게 임하셨고 주님께서 마음으로 말씀하셨습니다. 한 영혼이 천하보다 귀하다는 말씀을 주셨습니다. 주체할 수 없는 눈물이 흘렀습니다. 이때부터 저는 전도하고 싶은 열정에 가슴이 터질 것 같았습니다.
낮이고 밤이고 늘 마음이 불일듯하였고 한 영혼 한 영혼을 놓고 기도하게 하셨습니다. 매일 매일 목사님과 둘이 가족세트전도법으로 전도합니다. 너무도 신기하고 놀라운 것은 이 방법으로 전도하면 우리도 된다는 것을 체험 했습니다. 
이제는 나가기만 하면 믿지 않는 영혼을 만나게 하시고 목사님이 머리에 손을 얹고 영접기도를 시키면 영접기도를 따라하고 전화번호, 이름, 주소를 알려 주었습니다. 이제는 기도 제목들이 늘어났고 하나님께서는 이 영혼들을 놓고 기도하게 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전도를 제 삶이 다하는 날까지 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가족세트전도법을 많은 개척교회 목사님들께 권하고 싶습니다. 반드시 열매로 다가올 것을 믿습니다. 박영수 목사님의 세트전도로 이끌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꼭 전도 전문훈련을 잘 받아서 한국교회 부흥을 위해 일조할 것을 다짐해 봅니다.
그리고 38년 전도훈련 노하우를 전수 시켜주신 박영수 학장님의 사역 목회자 6만명, 여교역자 3만명, 평신도지도자 10만명을 능력전도자로 발굴하는 사역을 위해서도 기도하겠습니다 .

주사랑교회 사모 현효순 드림
 

동영상 : http://blog.naver.com/bys2573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 학장 박영수 목사
031)592-1691, 010)3730-2573
평내순복음교회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  1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