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선교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박영수 목사
불교신자를 예수께로복음은 예수그리스도의 피 값이다.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복음을 전하라” 말씀 하셨다. 가족세트전도를 통해 전도자를 발굴하고 교회를 세우는 일을 한다. 코로나19로 모든 전도가 쉬고 있을 때 한 번도 쉬지 않고 ‘죽으면 죽으리라’는 마음으로 환경과 싸우며, 한계와 싸우며, 자신과 싸우며 나아가 복음의 나팔을 불었다. 지금은 가족세트전도 ..
목양신문2022-07-1263
가족세트전도아카데미-박영수 목사
한국 교회를 살리는 전도법목회를 하면서 많은 전도 세미나를 다녀봤지만 어느 곳이나 이론은 유창할 정도로 많지만 현장에서 강사가 직접 나가서 전도하는 모습은 처음 봤습니다. 강력한 하나님의 말씀을 선포하고 바로 손을 얹고 영접기도와 아울러 상대방에 대한 인적사항을 스스럼없이 말하게 하는 모습을 보면서 이것은 전적인 성령의 역사라고 볼 수밖에 없었습니다. 가족..
목양신문2022-07-0242
가족세트전도아카데미-박영수 목사
전도자를 발굴하는 가족세트전도가족세트전도 대표총재 전도왕 박영수 목사와 가족세트전도 본부장 이수 교수를 만나 뵈어 반가웠습니다. 한얼산 기도원에서 지선협주관 부흥성회가 진행 되었는데 이날 저는 박영수 강사의 체험전도 설교를 듣고 진정어린 회개와 감사로 얼룩졌습니다.박영수 목사의 설교를 통해 크게 도전을 받아 이번에 두 분 강사님을 만나교회 초청강사로 모시게..
목양신문2022-06-16118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박영수 목사
열매를 따는 능력전도! 살아도 주를 위하여 죽어도 주를 위하여사나 죽으나 주의 것이로다.내 몫에 십자가 주님 힘주시므로끝까지 지고가리.동네 한바퀴, 수바퀴 돌며주의 복음 전했지만눈에 보이는 열매를 거두지는 못했네.이번에 가족세트 박영수 목사 전도법에놀람을 금치 못하네.참으로 귀이하고 신기하도다.교회주변 들어서는 곳마다 놀라운 변화가 일어나네.받아들이고 영접..
목양신문2022-06-0291
가족세트전도아카데미-박영수 목사
탁월한 전도, 능력전도!매일 한 시간씩 노방전도, 공원전도, 신호등전도를 하면서 복음을 전했습니다. 복음의 씨를 뿌리면 언젠가는 열매를 거둘 것이라는 마음으로 복음전도를 하고 있었습니다. 많은 전도를 접했고, 몇 년 동안 전도를 했지만 열매를 거둘 수가 없었습니다. 그렇게 갈급하던 중에 가족세트전도 대표 박영수 목사를 소개받고 현장에서 강력한 영권으로 영접..
목양신문2022-05-1847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박영수 목사
힘 있고 완벽한 전도! 평소에 전도에 대한 관심이 있었는데 이번에 소개를 받았습니다. 가족세트전도 집회를 통해 받은 은혜가 많습니다. 이렇게 힘 있고 완벽한 현장전도는 처음 경험했습니다. 이것은 가족세트대표 총재 박영수 목사의 훈련된 스케일과 강력한 영권인 것 같습니다.한 달도 더 걸리는 과정을 하루 만에 직접 순식간에 해내는 스피디한 전도법에 놀랐습니다...
목양신문2022-05-08108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박영수 목사
그리스도의 고난에 동참 대다수의 교회들이 주님의 고난에 동참하는 마음으로 사순절을 지키고 있을 줄 안다. 우리를 위하여 온갖 고난을 다 받으신 주님을 깊이 묵상하면서 평소에 즐기던 것들을 절제하고 경건하게 보내는 사순절이다.화가 렘브란트는 십자가에 달리신 예수님과 그 십자가 주위에 서 있는 군중들 속에 전체 그림과는 어울리지 않는 옷차림을 한 어느 남자를 ..
목양신문2022-04-1982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박영수 목사
아름다운 복음의 동산 아름다운 동산, 복음의 동산.산 두루머리 기슭에 동녘하늘찬란한 빛이 비추누나.예수향기 드러나도다.강화도 산두리 골짜기에복음의 나팔소리가, 기도의 부르짖음이,사랑의 종소리 되어계곡마다, 골짜기마다,산등선을 넘어 온누리로온 세계를 향해 울려 퍼지누나.올라오라, 갈릴리 기도동산으로.믿음의 동산으로.복음의 동산으로.임 장로님 믿음의 장군이시다..
목양신문2022-03-2574
가족세트전도아카데미-박영수 목사
임은태 장로님의 불굴의 신앙 임은태 장로님,불굴의 신앙으로믿음의 의지가 대단하시다.불당을 헐고 교회를 지으시고,앞으로도 몇 개의 도전할 꿈을 갖고 있다.사실 몇 분의 스님들이 절간을 내놓고매매가 되지 않아전전긍긍 하고 있었는데그대들 모두 예수 믿겠다는 조건으로 즉각 매매구입하여너무나 아름다운 곳에 멋진 교회를 세웠다.악한세력들아,예수의피 앞에 무릎을 꿇을지..
목양신문2022-03-1289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박영수 목사
온 가족이 주의 종이 되어 눈이 풍성하게 내리는 명절 전날 밤아침에도 풍성히 내려주는 축복의 명절아침.소녀와 같은 마음으로 아름다운 설경을한아름 사진에 담았다.한 폭의 아름다운 설경의 운치는멋진 장면이지 않을 수 없다.흠뻑 들이키며 훨훨 날고 싶었다.한 폭의 아름다운 멋진 작품들을 한눈에 담아아름다운 추억으로 남기었다.이번 명절에는큰 아들 목사, 작은 아들..
목양신문2022-02-2597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박영수 목사
한평생 전도자 박영수 목사는 청년 때 성령을 체험한 후 3개월 만에 7구역을 세우고 전도왕이 되어 25년 동안 구역장 지역장으로 활동하다 2003년 희년성회때 10만 명 중에 전도왕으로 등극. 전도위원장으로 5대양 6대주 세계 각국을 다니며 전도자로 현재까지 44년을 활약하고 있다. 지금까지 가족세트 아카데미 대표총재 박영수 목사는 전국 55개 지부와 20..
목양신문2022-02-10121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박영수 목사
기도의 용사들이 되게 하소서 지금은 위드 코로나, 오미크론 시대라. 코로나로 인한 위기의 파장이사회, 정치, 경제, 문화, 교육에까지 침투해가정, 가정, 안방에까지 들어 왔네.질병의 재앙, 자연 재해, 혼돈의 정국.고난의 수레바퀴는숱한 연단과 시련의 소용돌이 속에서난파의 파도를 헤치고 싸우며 달려가네.우뚝 서 달려가고 있는 이 시대의 파수꾼들이여그대 들은 ..
목양신문2022-01-2472
가족세트전도아카데미-박영수 목사
"전도를 멈춰서는 안 된다"지난 2년간 우리는 전세계에 무차별적으로 번진 코로나로 인해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안보가 점점 블랙홀로 삼켜져 버리고 있으며 이제는 변종바이러스로 인해 미래를 담보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고 있다. 이러한 때 소망과 희망과 해결책을 줄 사람을 보지 못했다. 그리고 이러한 때 가장 염려가 되는 것은 유일한 희망의 장소인 교회에..
목양신문2022-01-06150
가족세트전도-박영수 목사
위드코로나 시대 코비행전 예수 향기의 작은 꽃송이들(사도들) 정보화시대는 예측 가능한 정보시스템을 이용해 의학 발전을 이룩하고 고령화 시대를 촉발 시켜 고령인구증가를 불러온다. 또한 기술발달은 로봇이 노동력을 대체해 일자리 감소로 인한 인간의 필요성을 저하시키는 반면에 개인정보의 유출로 안전이 파괴당하게 된다. 필자가 예견하건데 머지않아 선진국과 후진국 간..
목양신문2021-12-09143
가족세트전도-박영수 목사
가족세트전도 부흥회를 마치고새빛선교교회 가족세트전도 부흥의 불길이 일어날찌어다. 한국교회 부흥의 불씨가 되는 가족세트전도는 복음의 능력이 현장에서 나타납니다. 코로나가 기승을 부리고 1만 교회가 사라지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새빛선교교회는 11월 15일부터 17일까지 2박 3일 동안에 30명이 예수님을 영접하고 교적을 작성하고 3개 사업장과 2가정에 교패..
목양신문2021-11-2568
가족세트전도-박영수 목사
코로나 감염병 대유행코로나 감염병 대유행으로 한국교회가 처한 오늘의 현실을 어떻게 극복할 것인가? 한국교회가 역사적으로 가장 우선시해 온 예배의 기능을 상실하지는 않았는가? 성도들은 교회에 가지 않고도 예배드리는 것에 익숙해졌다. 이제는 기독교 교육도 신앙의 기준도 다시 살펴보아야 한다. 한국교회의 신자들은 답이없는 과제를 떠안은 채 표류하고 있다. 어찌해..
목양신문2021-11-1234
가족세트전도-박영수 목사
날마다 주님바라보고 나아가는 길다시 오실 주님 맞으러 준비하는 영적소망을 갖고 오늘도 주님을 바라본다. 얼마 전 소망이의 척추수술과 목 디스크 수술로 병원비가 2천 6백만 원이나 나왔지만 하나님의 도우심으로 많은 감액을 받을 수 있었다. 큰돈이 들어갔지만 주님 은혜로 살아나 얼마나 감사한지 모른다. 무엇보다 구원받고 천국 보장 받는 삶이기에 더욱 더 감사하..
목양신문2021-10-28145
가족세트전도-박영수 목사
언제 어디서나 일어나는 전도! 어제는 동대문에 가서 노방전도를 했다. 비가 부슬부슬 내렸지만 메가폰을 들고 찬송을 했다. 나는 ‘2시간 동안 찬양하다 가야지’하고 마음먹었었다. 그런데 어떤 남자가 다가와서 헌금을 한다. 그러면서 안수기도를 해 달라는 것이 아닌가! 나는 가족세트전도를 통해 안수기도를 할 때 일어나는 놀라운 변화들을 많이 보아왔다. 머리에 손..
목양신문2021-10-1521
가족세트전도-박영수 목사
가족세트전도로 신바람 나는 목회 할렐루야! 가족세트전도로 신바람 나게 목회하고 있는 구세군 노매실교회 김효영, 채미숙 사관입니다. 2020년 2월 의성으로 전근을 오자마자 코로나 펜데믹 상황을 맞게 되었고 예배뿐 아니라 전도가 위축되는 시기를 맞이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족세트를 통해 매주 2회 이상 전도를 할 수 있었고 뜨겁게 기도해 주며 하는 가족..
목양신문2021-09-3038
미래목회포럼 농어촌교회 목회자들에게 큰 힘과 격려 보낸다
미래목회포럼, 고향교회 방문캠페인SNS를 통한 사랑나눔과 선물보내기 농어촌교회 목회자들에게 큰 힘과 격려 보낸다 미래목회포럼(대표 오정호 목사, 이사장 정성진 목사, 총괄본부장 이상대 목사, 사무총장 박병득 목사)은 이번 추석에도 ‘민족의 명절, 고향교회 방문(비대면) 캠페인’을 실시한다.미래목회포럼은 제17-2차 추석 고향 교회 방문 캠페인(비대면)..
목양신문2021-09-1729
가족세트전도-박영수 목사
코로나 시대 교회의 부흥과 성장은 오직 전도!"교회의 부흥과 성장은 오직 전도에 있습니다. 전도는 내 삶의 전부입니다” 박영수 목사가 청년시절부터 걸어온 전도자의 길 43년의 노하우를 공개한다. 2005년부터 시작해 금년으로 16년째 접어든 가족세트전도아카데미가 양육전문가 이수 교수와 동역으로 제3기 사역을 시작했다. 가족세트전도아카데미는 한국 기독교 13..
목양신문2021-09-09310
가족세트전도-박영수 목사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마 28:20)이 말씀은 예수님께서 부활체로 이 세상에 계시면서 최후로 제자들에게 명령하시고 약속하신 전도명령의 말씀이다. 이 말씀은 예수님 오실 때까지 전도하고 전도하는 자에게 모든 것을 함께 해주시겠다는 약..
목양신문2021-08-25253
가족세트전도-박영수 목사
전도의 문 열어주신 주님께 감사 한 달에 적어도 한 명은 전도를 해야겠다고 생각했으나 일 년이 지나도 한 명도 전도 못하는 해가 많아지자 내 자신에게 실망되었습니다. 기도 중에 지옥불구덩이 속에서 자신의 다섯 형제를 지옥에 오지 않게 구원해 달라고 애타게 기도하는 부자와 나사로 이야기가 생각났습니다.너무 뜨거워 나사로의 손가락에 한 방울의 물을 찍어 자기 ..
목양신문2021-08-1260
문병원 (사)한국기독언론협회 회장 소천
문병원 (사)한국기독언론협회 회장 소천 사단법인 한국기독언론협회 문병원 회장(한국교회공보 국장)이 지난 8일 저녁 10시 3분경 코로나로 인한 병세 악화로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았다. 지난 30여 년간 기독 언론계를 이끌어 온 문병원 국장은 향년 56세로 한국교회의 이미지 제고와 부흥 발전에 큰 일익을 담당했으며, 분열된 교계의 화합과 치유를 위해 노력해..
목양신문2021-08-0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