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단/교회

글보기
제목총회 목회대학원 장학금 전달-수원지방회2012-07-05 14:05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수원지방회1.jpg (56.1KB)수원지방회2.jpg (76.6KB)


수원지방회(회장 이규호 목사) 회원 일동은 지난 6월 4일 총회 목회대학원에 장학금으로 금일봉을 전달하였다.
수원지방회장 이규호 목사(순복음 동산교회)는 장학금 전달식에서 “어려운 환경 가운데서도 불타는 사명감으로 학업에 열중하고 있는 원우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는 바램을 전달하였고 학원장 배진기 목사(포항안디옥교회)는 지방회 재정도 넉넉하지 않은데 이렇게 총회와 신학원을 염려해 주시고 후원하여 주셔서 감사하며 사명감 충만한 신학생들과 더불어 더욱 수준 높은 신학원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화답하였다. 전달식에는 수원지방회 총무 김동문 목사와 회계 김남수 목사가 배석하였다. 

순복음동산교회 장로장립예배

수원지방회(회장 이규호 목사) 순복음동산교회(담임 이규호 목사)는 지난 6월 23일(토) 동 교회 대성전에서 2012년도 장로장립 예배를 드렸다.
지방회 총무 김동문 목사의 사회로 시작된 예배는 재무 배영철 목사의 대표기도, 부회장 박정순 목사의 성경봉독, 지방회장 이규호 목사의 설교, 감사 최병일 목사의 축사 및 권면, 회계 김남수 목사의 헌금기도 순으로 진행되었다.
순복음동산교회 담임이자 지방회장인 이규호 목사는  딤전 3:16의 말씀으로 믿음의 대상인 예수그리스도와 경건과의 상관관계를 설명하고 이를 오늘날의 직분자들이 어떻게 적용하여 살 것인가에 대한 내용의 설교를 통하여 모두가 은혜 받는 시간이 되었다.
장로장립식은 장립자 선서와 안수위원(이규호 목사, 박정순 목사, 배영철 목사, 김남수 목사, 최병일 목사)의 안수식, 악수례 장립 선포, 장립자 인사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이날 장로장립을 받은 이영식 장로는 인사말에서 많은 시련과 연단을 통하여 단련시켜 주시고 오늘 이러한 영광스러운 직분을 허락하여 주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이제부터는 더욱 교회를 위하여 하나님 나라를 위하여 죽도록 충성하는 자가 되겠다고 다짐하였다.

6월 월례회-여수 엑스포 관람
수원지방회(회장 이규호 목사)는 지난 6월 11일(월) 월례회를 겸하여 여수 엑스포 관람을 다녀왔다. 신행제일교회(담임 최병일 목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행복한 집(노숙자 수용시설) 인원 36명과 동행한 엑스포 관람은 여수가 고향인 김동문 목사(지방회 총무)의 안내로, 임진왜란의 영웅 이순신 장군의 숨결이 살아있는 국보 304호 진남관을 돌아보고, 동백 숲과 희귀식물들이 어우러져 자라고 있는 여수의 명물 오동도를 관람한 후 여수의 특산물들로 식사를 하고 여수 해양 엑스포의 백미인 빛-O 쇼를 끝으로 관람을 마치고 즐거운 마음으로 귀가하였다. 먼 거리를 이동하면서도 누구 하나 피곤한 기색도 하지 않고 하나님이 주신 대자연의 향취와 청정해역의 바다 풍경을 접하면서 주님의 위대하신 손길을 찬양하였으며, 이런 휴식을 통하여 지방회원들이 더욱 화목하며 사랑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었고 목회에 새 힘을 얻어 나아가도록 다짐하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