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종합

글보기
제목전기총 제2회 정기총회, 위원회 등 조직 활성화2013-03-20 14:32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전기총정기총회3.JPG (311.1KB)

대표회장에 엄신형 목사 재선출


전국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엄신형 목사, 이하 전기총)는 지난 7일 코엑스 3층 컨퍼런스홀에서 제2회 정기총회를 개최해 올해 사업계획 확정하고, 현 대표회장 엄신형 목사를 2년 임기의 대표회장에 선출했다.
이날 임원선거에서는 엄신형 목사가 정관에 따라 단독후보로 나서 박수로 대표회장에 선출됐으며, 사무총장에는 현 이상형 사관이 재선임됐다. 기타 임원은 대표회장에게 위임, 차기 실행위원회에서 보고토록 했다.
전기총은 또 이번 정기총회에서 올해 사업계획을 확정했다. 조직 강화를 위해 전 지역의 참여를 독려하고 위원회 조직을 강화하기로 했으며, 신문 제작 보급, 인터넷방송 개국, 홈페이지 운영, 회원 주소록 발행, 기독실업인 연감 발행 등을 통해 전기총을 널리 알리는데도 힘쓰기도 했다.
한편 정기총회에 앞서 열린 예배는 박종서 목사(충남 대표회장)의 사회, 이현세 목사(경북 대표회장)의 기도, 최승균 목사(경기 사무총장)의 성경봉독, 최병두 목사(상임고문)의 ‘한 지도자의 변화’라는 주제의 설교, 이상형 사관(사무총장)의 광고, 신신묵 목사(상임고문)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또한 장을용 목사(제주 대표회장)가 나라의 안정과 경제성장을 위해, 이정우 목사(대전 사무총장)가 남과북의 평화적인 통일을 위해, 김광혁 목사(전북 대표회장)가 한국교회의 일치와 부흥을 위해, 김종수 장로(부산 사무총장)가 전기총 발전을 위해 각각 특별기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