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종합

글보기
제목“마음껏 울고, 마음껏 웃고, 마음껏 행복해 하는 사모세미나”2012-07-27 09:49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사모-메인7.jpg (494.5KB)


제18회 전국목회자사모 세미나, 8월 6일(월)~9일(목), 서울예정교회

불볕더위가 계속되는 여름에 가장 많이 생각나는 시원한 청량제처럼 한여름 무더운 날씨와 같이 힘든 목회현장에서 땀과 눈물을 흘리며 사역하는 목회자 사모들만을 위한 은혜롭고 시원한 축제인 ‘제18회 전국목회자사모세미나’가 개최된다.

한국지역복음화협의회(총재 피종진 목사, 대표회장 설동욱 목사)와 목회자사모신문(이사장 피종진 목사, 발행인 설동욱 목사)이 공동주최하고 CTS 기독교TV, CBS, febc극동방송, 예정교회가 공동 후원하는 ‘제18회 전국목회자사모세미나’는 2012년 8월 6일(월)부터 9일(목)까지 서울시 중랑구 상봉동에 위치한 서울 예정교회(담임 설동욱 목사)에서 진행된다.

“목회자! 사모여 행복하라” 는 주제를 가지고 제18회를 맞는 이번 ‘전국목회자사모세미나’의 슬로건(Slogan)은 “마음껏 울고, 마음껏 웃고, 마음껏 행복해 하는 사모세미나” 이다.

특히 목회자사모신문 주최의 ‘전국목회자사모세미나’는 슬로건(Slogan)처럼 힘든 목회현장에서 힘들어도 힘들다는 내색 한번 제대로 하지 못하던 사모들이 마음껏 울고 웃으며 그동안의 지친 마음을 위로받으며 행복해 할 수 있는 세미나이다.

이번 ‘제18회 전국목회자사모세미나’의 강사는 피종진 목사(남서울 중앙교회), 곽선희 목사(소망교회), 강문호 목사(갈보리교회), 원팔연 목사(전주바울교회), 김승욱 목사(할렐루야교회), 송태권 목사(불꽃교회), 박영길 목사(명문교회), 서용봉 목사(상록중앙교회), 윤보환 목사(영광교회), 박태남 목사(벧엘교회), 백효선 목사(청주금식수양관), 이은희 사모(대전중앙교회 최병남 목사), 하귀선 선교사(세계터미널선교회), 최봉구 전문위원(한국레크리에이션협의회), 설동욱 목사(서울예정교회)등으로 한국의 저명한 강사들과 선교사, 목회자사모, 레크레이션 전문강사 등으로 구성되어 무더운 여름날에 시원한 청량제와 같은 은혜롭고 시원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세미나를 준비하고 있는 목회자사모신문 발행인 설동욱목사(서울 예정교회)는 “‘Living In A Glass House(유리집 안에 사는 사람들)’ 라는 책에 보면 목회자 가족은 안이 훤히 들여다보이는 유리집 안에 살고 있기 때문에 숨을 곳이 전혀 없고 모든 교인들이 높은 기대를 가지고 항상 그들을 지켜보고 있다고 했습니다. 목회자의 가족들이 어떻게 살아가는지를 성도들이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면서 모델링을 하고 있다는 말입니다. 그러기에 교회나 집, 그 어디에서도 성도의 시선을 벗어나 자유롭게 생활하지 못하고 숨죽여 살아가는 사모님들이 받는 스트레스는 정말 큽니다. 목회자사모신문 주최의 ‘전국목회자사모세미나’는 이런 사모님들을 위로하고 치유하며 새 힘을 주고 목회의 소망을 주기 위해서 진행되는 세미나로 모든 목회자 사모님들이 행복해지는 그날까지 계속 진행되는 세미나입니다. 이번 제18회 ‘전국목회자사모세미나’에 참석하시는 모든 사모님들은 큰 은혜와 위로를 받고 자유의 시간이 될 것이며 행복한 사모님으로 변화되어 돌아 갈 것입니다. 관심을 가지고 참석해 주시고 기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라고 전했다.

전국목회자사모세미나는 숙식일체 무료이며 세미나 참석자에게는 추첨을 통하여 풍성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단 선착순 접수로 인원제한은 1000명이다.

문의 : 목회자사모신문 02)2207-8504~5 www.samo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