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종합

글보기
제목윤용근 중원구 국민의힘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2024-03-11 14:34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112.jpg (75.1KB)113.jpg (37.9KB)


재개발·재건축 전문가인 윤용근을 중원의 큰일꾼으로 

윤용근 중원구 국민의힘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안철수, 김은혜, 장영하 후보와 송석준 도당위원장 참석


112.jpg
 

윤용근 국민의힘 성남시 중원구 국회의원 후보는 9일 오전 11시 중원구 소재 선거사무소에서 안철수(분당갑), 김은혜(분당을), 장영하(수정구) 후보와 송석준 국민의힘 도당위원장을 비롯한 내외빈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하였다.

 

송석준 도당위원장은 “410일 총선에서 국민의힘이 승리하기 위해 오늘 윤용근 후보 개소식을 맞아 찾아왔고, 성남 네 분의 후보 모두 다 모이셨다. 이번 총선에서 국민의힘이 승리할 거 같은 느낌이 가슴으로 느낌으로 다 전해진다.”고 축사를 전했다.

113.jpg
114.jpg

장영하 후보는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같은 날 같은 시간으로 잡았다가 윤용근 후보가 형님 대접한다고 통 크게 양보를 했다. 그렇게 착하고 따뜻한 사람이 윤용근이다.”라며 응원을 당부했다.

 

김은혜 후보는 저도 부지런하기로는 어디가서 지지않는데 어느 제가 행사장에 1등으로 도착해서 명함을 나누어 드리려고 정말 일찍 도착했더니 윤용근 후보 명함이 벌써 떡하니 놓여져 있더라. 이렇게 부지런하고 맑은 윤용근 후보 많이 도와주시고, 의사가 오늘 목소리 높이지 말라고 했지만 윤용근이 살아야 안철수도, 김은혜도, 장영하도 모두 사는거 아니겠는가? 성남에서 모두 승리할 수 있도록 도와달라며 목소리 높여 지지를 호소했다.

 

안철수 후보는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을 위해 열심히 활동해왔고 성남시의 최대 이슈인 재개발·재건축의 전문가이며 법률가인 윤용근 후보가 크게 쓰임을 받아 중원구 뿐 아니라 수정구, 분당구 모두 살기 좋은 도시가 되기를, 용띠해이니만큼 이름에 용자가 들어가는 윤용근 후보가 많은 일을 할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라고 축하했다.

 

윤용근 후보는 인사말에서 우리나라 정치현실을 안타깝게 생각해 정치에 뛰어든 지 이제 겨우 석 달 되었다. 깨끗하고 희망을 주는 정치를 할 수 있게 중원구민께서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 수준 높은 삶을 누릴 수 있는 중원구를 만드는데 함께 자리해 주신 여러분께서 모두 함께 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8일 한동훈 국민의힘 비대위원장 방문으로 세몰이를 한데 이어, 각 후보의 개소식에 성남의 네 후보가 원팀으로 모두 돌아가며 참석하고 있어, 이번 총선에서 성남시에 국민의힘의 거센 바람이 불 것인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