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종합

글보기
제목(사)한국기독교교단협의회 제35, 제36차, 37차 정기총회2022-11-02 16:08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기독교단협 정기총회111.jpg (214.7KB)

예배회복, 종교다원주의 반대, 차별금지법 저지 총력

()한국기독교교단협의회 제35, 36, 37차 정기총회

 

()한국기독교교단협의회(대표회장 정덕화 목사) 35, 36, 37차 정기총회가 지난 10월 28() 오전 11시 종로5가 일번지 회의실에서 열려 이 땅에 파고든 종교다원주의를 몰아내고 동성애자들의 변화와 회복을 위해서 기도하고 차별금지법 제정 저지를 위해 한 마음으로 대처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

이날 정기총회에 앞서 드린 예배는 동회 사무총장 김용도 목사의 사회로 시작되어 본회 고문 이준원 목사의 기도, 본회 회계 권오성 목사의 성경봉독, 대표회장 정덕화 목사의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기독교단협 정기총회111.jpg

정 목사는 행 15:36-41 말씀을 본문으로 '선교의 후사'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성령의 인도하심을 따라 초지일관의 신앙자세로 하나님을 섬기며 기도를 쉬지 말고 끝까지 예수님을 따라가는 시역자들이 될 것을 강조했다.

이어 특별기도로 '국가와 위정자를 위해', '본회와 회원교단을 위해', ‘세계선교를 위해권처명 목사(사회정책위원장), 김병묵 목사(회장단), 최상열 목사(고문)가 각각 주제별 기도를 인도했다.

계속해서 서기 박찬묵 목사의 헌금기도, 대표회장 정덕화 목사의 인사말씀이 이어졌다.

대표회장 정덕화 목사는 인사말을 통해 지난 한 회기동안 비복음과 비진리를 한 마음되어 배격하는데 협력을 아끼지 않으신 회원 여러분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하나님의 인도하심으로 코로나19 가운데도 지켜주심으로 우리가 함께 할 수 있었다고 전하고 회원교단 모두의 지속적인 협력을 당부했다.

대표회장 정덕화 목사의 축도로 예배의 모든 순서를 마친 후 곧바로 열린 정기총회는 의장인 대표회장 정덕화 목사의 주재 하에 회순에 의해 각종 회무를 처리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불우이웃돕기 사업과 군경 위문, 3.1절 기도회, 통일교육실시, 6.25 남북 평화통일기도회, 8.15 광복절 기념예배, 이단사이비 교회침투방지 세미나, 역사바로세우기 사업 등 각종 주요사업들을 진행해 나갈 것을 결의했다.

임원선출은 유임하는 것으로 임원보고하고 신임원은 다음과 같다.

고문 조용목 목사 최보기 목사 배기은 목사 배진기 목사 이준원 목사 김상용 목사 윤덕남 목사 임종달 목사 이용주 목사 정부용 목사

대표회장 정덕화 목사 상임회장 한성복 목사 회장단 회원 교단 20인 총회장 사무총장 김용도 목사 서기 박찬묵 목사 부서기 김동민 목사 회계 권오성 목사 부회장 박태영 목사 감사 이상억 목사 감사 구쌍회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