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글보기
제목
불가리아 사모코프에서 '내 얼굴을 찾으라!'는 주제로 선교대회 개최
조회수 7 추천수 0
2024-08-20 16:31
작성자 Level 8

27회 동유럽한인선교사대회 개최

불가리아 사모코프에서 '내 얼굴을 찾으라!'는 주제로 개최

 

동유럽 복음화 위해 달려온 선교사들

예배의 감격 가운데 영적 재충전의 시간


[크기변환]세기총.jpeg
27회 동유럽한인선교사대회 (회장 윤상수선교사)813()부터 16()까지 불가리아 사모코프에서 '내 얼굴을 찾으라!'는 주제로 개최되었다. 

20개 국가에서 240여 명의 선교사들과 MK들이 참석하여 예배와 교제를 통해 큰 은혜와 쉼을 얻는 시간을 가졌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그간 만나지 못했던 동역자들의 얼굴을 보는 것만으로도 모두에게 행복한 시간이었다.

선교사들의 영적 충전을 위해 길요나 목사(왕성교회), 박동은 목사(프랑크푸르트사랑의교회), 안요한 목사(새빛맹인선교회), 이여백 목사(주사랑선교교회)가 주강사로 나섰고, 전기현 장로와 정승식 장로가 특별 간증자로 섬겼다. 그리고 황경애 선교사의 자녀교육 특강과 세기총과 함께한 한반도 자유 평화 통일을 위한 기도회를 통해 더 풍성한 은혜를 나누었다.

특별히 이번 대회에서는 우크라이나 난민에 대한 포럼도 개최하였다. 동유럽의 복음화를 위해 쉴 새 없이 달려온 선교사들은 예배의 감격 가운데 영적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고, 불가리아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육신의 회복도 경험할 수 있었다.

오래간만에 또래들을 만난 MK들은 즐거운 추억들을 만들며 행복한 시간을 가졌고, 순회선교단의 섬김을 통해 복음을 더 깊이 경험하는 은혜를 누렸다. 그리고 MK들의 고등학교 졸업과 대학 입학을 축하하며 소정의 축하금을 전달하였다. 선교사들은 영적인 충전과 육신의 회복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다시 사명의 자리로 돌아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