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글보기
제목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박영수 목사
조회수 61 추천수 0
2022-12-08 14:26
작성자 Level 8

무안 해제 충만한교회, 가족세트 전도


1212호 박영수111.jpg
 

샬롬!!

2022년 마지막 달이 시작되었습니다. 엊그제까지도 단풍의 향기가 짙은 가을이더니 이제 겨울에게 길을 열어주었습니다. 한 해 동안 주께서 베풀어주신 영육간의 결실들이 점점 추워지는 계절에도 삶의 터를 따뜻하게 덮어주실 줄 믿습니다.

“자신의 어려움에 뜨거운 동참의 눈물 흘려줄 수 있는 참다운 친구가 한명이라도 곁에 있을까? 그런 친구를 만나기란 결코 쉽지 않다. 그러므로 박영수 목사의 가족세트전도를 통해 예수그리스도를 영접하고 그분을 진정한 친구로 삼자, 그리하면 그의 위로와 축복가운데 성공한 삶을 살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주님 뜻대로 살아가기를 원한다.” 이것이 안창남 목사의 스토리텔링으로 함께 동참하고 체험한 전도 현장의 일성이자 인사말씀입니다. 안창남 목사는 시골 무안 해제에서 노인들을 내 가족처럼 돌보며 선한사마리아인의 역할(Nursing&Caring, 돌봄과 나눔)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또한 외국인들과 함께 교회에서 생활하며 그들에게 복음의 씨앗을 심는 실제적 선교전도를 몸소 실천하는 특별한 선교적 마인드로 무장되어있습니다. 

한편, 금번에 박영수 목사 가족세트전도집회를 통해 2박 3일에 걸친 전도축제 기간 중 각 지역 노인회관을 순회하며 지역인들에게 복음을 영접시키며 양파 밭에 가서 일하는 어르신들까지 모두 영접기도를 하고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그 다음 주간 워크샵에서 설교자로 초청받은 안창남 목사의 간증을 통해 눈물어린 감동과 도전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앞서 가진 무안 해제 충만한교회 가족세트전도 집회를 통해 10명이나 새가족으로 등록하고 교회출석의 열매를 거두었다는 보고였습니다.

가족세트전도는 지금도 되어지는 전도입니다. 추우나 더우나, 눈이오나 비가오나, 박영수 목사의 능력전도는 한국교회를 깨우고 열악해진 교회마다 전도자를 발굴하고 훈련시켜 그 교회에 전도자를 세웁니다.

이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올려드립니다!



가족세트전도 총괄본부장 이수 교수


가족세트전도대표총재 

문화선교TV방송대표 

박영수 목사 


경기도 남양주시 경춘로 1324

(경기도남양주시평내동 121-10 유성빌딩 4층)

031-592-1691   010-3730-25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