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글보기
제목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박영수 목사
조회수 39 추천수 0
2022-07-12 14:53
작성자 Level 8

 

불교신자를 예수께로

1202호 박영수.jpg
복음은 예수그리스도의 피 값이다.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복음을 전하라말씀 하셨다. 가족세트전도를 통해 전도자를 발굴하고 교회를 세우는 일을 한다. 코로나19로 모든 전도가 쉬고 있을 때 한 번도 쉬지 않고 죽으면 죽으리라는 마음으로 환경과 싸우며, 한계와 싸우며, 자신과 싸우며 나아가 복음의 나팔을 불었다. 

지금은 가족세트전도 문이 열리고 교회마다 전도부흥이 일어난다. 너도나도 교회마다 6개월, 12개월씩 초청한다. 일 년 열두 달 전도 스케줄이 꽉 찼다. 주님께서 일하신다. 주님 선한도구로 사용하소서! 가장선한 일은 한 영혼을 예수께로 인도하는 것이다. 주님께서 가장 기뻐하시는 일이다.

한 영혼을 예수께로

아흔 아홉 마리 양보다 잃어버린 한 영혼을 찾아 가는 예수님의 심정이다. 이러한 심정으로, 영혼 사랑하는 마음으로 아파트 전도 현장에 나간다. “다리 아파, 무릎도 아파.”라고 하는 어르신을 볼 때면 때는 이때다하고 기도를 한다.

주여, 우리어르신 이 아픈다리를 붙들어 주소서! 주의 능력으로 역사하소서!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느니라.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로 고쳐주소서! 모든 문제를 해결해주소서! 예수 믿고 천국가게 하소서!”

이어 영접기도까지 하게 한다. “사랑의 주님, 나는 죄인입니다. 지금부터 예수 믿고 천국 갈 때까지 행복하게 살다가 하나님나라에 들어가게 도와주세요.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 드디어 항복하고 웃으며 아멘을 따라했다. 담임목사님 연결해 드리고 전도왕 박영수 목사의 능력기도 받고, 문밖에 나와서 교패까지 붙였다. 놀라운 기적의 역사가 아닐 수 없다. 주님께서 하셨다.

주님 영광 받으소서! 주님이 가장 기뻐하시는 일, 한 영혼을 예수께로.

오늘도 기족세트를 통해 주님은 일하신다. 모든 영광 주님 받으소서!

 

 

가족세트 전도 본부장

이수 교수


가족세트전도대표총재

문화선교TV방송대표

박영수 목사

경기도 남양주시 경춘로 1324

(경기도남양주시평내동

121-10 유성빌딩 4층)

031-592-1691

010-3730-25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