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글보기
제목
제5회 예장총연, 제24회 예장연 정기총회 개최...대표회장에 이광용 목사 재선임
조회수 10 추천수 0
2022-11-19 16:32
작성자 Level 8

5회 예장총연, 24회 예장연 정기총회 개최

포괄적 차별금지법 제정 저지, 종교다원주의.이단 배격

온 땅에 성경대로의 바른 복음을 전하는 사명자 다짐

대표회장에 이광용 목사 재선임

예장총연 단체111.jpg
 

)대한예수교장로회총연합회(대표회장 이광용 목사)는 지난 1118() 오전 11시 여전도회관 2층 루이시기념관에서 제5회 예장총연, 24회 예장연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대표회장에 이광용 목사 재선임을 만장일치로 결의하고 말씀으로 새롭게 새로운 한 회기를 이어가기로 했다.

예장총연은 기도와 말씀으로 새롭게 되어 회원교단이 연합하여 더욱 활발한 연합활동과 코로나19의 적극적인 대응, 포괄적차별금지법 반대, 방역을 빌미로 한국교회를 탄압하는 정부에 강력대응 할 것을 천명하고, 한국교회의 부흥을 위해, 나라의 안보와 자유민주주의 수호를 위해 총력을 기울여 나갈 것을 다짐했다.

예장총연 이광용111.jpg
 

기도와 말씀으로 새롭게 출발하자라는 주제 아래 열린 이날 총회에 앞서 드린 예배는 상임회장 변권능 목사의 사회로 새롭게 출발하는 ()예장총연을 위해 통성기도함으로 시작하여 지도위원 잇사갈 목사의 대표기도, 예장서울총회 총무 김종대 목사의 성경봉독, 굿TV 소울콰이어 솔리스트 한보경, 예장합동개혁 조남숙 목사, 국악찬양 구순연 선교사, 예장합동 전국연합 총회 임원일동의 찬양, 상임회장 안병삼 목사의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안 목사는 마 9:14-17 말씀을 본문으로 낡은 가죽부대와 새부대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과거 우리의 잘못된 일들을 회개하고 개혁을 일으켜서 개혁의 신앙을 전하고 예수님을 닮아가는 삶을 살아가며, 한국교회의 회복을 위해 말씀으로 돌아가 임마누엘 신앙으로 항상 하나님과 동행하는 사역자들이 될 것을 강조하고 예장총연이 이를 위해 앞장서 나갈 것을 당부했다.

이어 고문 예영수 목사, 김기형 목사의 축사가 있었으며 특별기도로 국가와 통일을 위해’ ‘대통령과 정계지도자들을 위해’ ‘국가안보와 경제발전을 위해’ ‘한국교회 말씀개혁과 성령충만을 위해’ ‘WCC와 이단 패망을 위해’ ‘()예장총연 화합과 성령충만을 위해김병선 목사, 지광식 목사, 이후헌 목사, 오선미 목사, 하석수 목사가 각각 주제별 기도를 인도했다. 계속해서 예장합동 전국연합 총회 임현경 전도사의 헌금찬양, 예장총연 지도위원 김순종 목사의 헌금기도, 대표회장 이광용 목사의 인사말씀이 이어졌다.

이광용 목사는 인사말을 통해 국내외 정치, 경제 상황과 코로나19 감염병 상황이 매우 어려운 시기를 지나고 있는 이때 한국교회가 바르게 인도하지 못한 책임이 있음을 깨닫고 예장총연이 앞장서서 바른 말씀을 전하기 위해 기도하고 성충만 하여서 온 땅에 성경대로의 바른 복음을 전하는 사명자들이 될 것을 촉구했다.

예장총연예배광경111.jpg
 

예장 합동보수 총회장 권혁은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친 후 대표회장 이광용 목사의 인도로 총회에 들어가 각종 회무를 처리하고 임원선출에서는 헌법에 의거 예장총연의 안정적 발전을 위해 이광용 목사의 대표회장 연임을 만장일치로 결의했다. 아울러 이광용 목사는 코로나19를 무기삼아 한국교회를 무너뜨리려는 불의한 세력을 물리치고 어렵고 힘든 시기를 슬기롭게 이겨내 다시 성령의 불같은 역사를 이 땅에 구현해 내는 한국교회가 될 것을 강조했다.

일부 이탈자들의 불법행위에 대한 소송에서는 사)예장총연 대표자 이광용 목사가 소송에서 모두 승소하며, 법인을 정상적으로 회복하고 안정을 되찾아 활발한 연합활동에 매진하고 있음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