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글보기
제목
부활 생명의 기쁜 소식이 온 누리에 울려 퍼지기를
조회수 2 추천수 0
2021-03-30 10:19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오정호 목사.jpg (14.5KB)오정호 목사.jpg (14.5KB)

mb-file.php?path=2021%2F03%2F30%2FF4992_%EC%98%A4%EC%A0%95%ED%98%B8%20%EB%AA%A9%EC%82%AC.jpg
부활 생명의 기쁜 소식이 온 누리에 울려 퍼지기를

미래목회포럼 대표 오정호 목사 2021년 부활절 메시지

 

 

미래목회포럼 대표 오정호 목사는 2021년 부활절을 맞아 메시지를 발표하고 사망의 권세를 이기신 우리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능력으로 이 땅에 창궐한 감염병이 치유되고,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 생명으로 인류가 삶의 터전으로 돌아가기를 진심으로 소망한다.”고 밝혔다.

메시지는 우리를 영원한 생명의 길로 인도하시고, 고통과 좌절 속에 있는 인류를 희망으로 옮기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평강이 강 같이 흘러넘치길 기원한다.”고 전하고 전 세계는 코로나19 감염병 팬데믹으로 고통을 겪고 있으며 한 번도 겪어보지 못한 감염병으로 전 인류는 일상을 잃어버렸고, 삶의 패턴은 바뀌어 버렸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향한 막연한 두려움은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종교 등 전반의 동력을 멈추게 만들었지만 인류의 오만과 욕심, 이기로 인해 발생한 감염병을 없앨 수 있는 분은 오직 한 분이시며 바로 모든 것을 다 치유하시는 치유의 하나님을 부르짖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한반도에 더 이상 분열과 갈등의 혼란이 지속되지 않기를 바라며 70년이 넘는 세월 동안 남과 북으로 갈려 서로를 향해 총칼을 겨누는 역사를 되풀이 하지 않고, 인종과 종교, 정치와 이념, 사상의 갈등이 사라지기를 소원한다. 미완의 독립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는 온 인류에 참된 평화와 생명을 주시는 우리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 생명으로 완성된 독립을 일궈내야 한다.”고 했다.

끝으로 부활의 아침,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 생명의 기쁜 소식이 온 누리에 울려 퍼지기를 다시 한 번 간절히 원하고,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축복, 평강이 민주화를 지켜내기 위해 총칼에도 맞서고 있는 미얀마 국민들 위에도 넘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