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방

글보기
제목어르신 돌봄에 어려움 없도록 기도와 후원 당부2010-12-02 09:39
작성자 Level 8




예광순복음교회
대소노인복지센터 복지센터건립 재정적 어려움…
예광순복음교회(담임 정형기 목사) 부설 대소노인복지센터는 지난 9월 3일(금) 오전 11시 충북 음성군 대소면 성본리 267번지 소재 즐거운 우리집 요양원 현장에서 기공감사예배를 드리고 교회에 주신 영혼구원의 사역과 함께 어렵고 힘든 노년을 보내고 있는 노인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헌신할 것을 다짐하는 귀한 시간을 가졌다.
즐거운 우리집은 총대지면적 1910제곱미터 건물면적 699제곱미터로 총 4개층에 1층에는 생활실, 샤워실, 안내실, 사무실이 2층에는 물리치료실, 레크리에이션실, 요양보호사실이 3층에는 주야간보호실이 4층에는 세탁실 및 테라스가 갖춰진다.
하나님의 은혜로 부지를 구입하게 하시고 부지에 흙을 받고 그 땅에 건물을 지을 수 있도록 기공예배로 시작하여 지금에 이르게 되었다. 모두 하나님의 뜻이고 하나님의 도우심이 없다면 불가능함을 고백하며 즐거운 우리집 요양원 중간보고서를 작성한다.
즐거운 우리집요양원의 설립목적은 예수님을 믿지 않는 어르신들에게 또한 예수님을 섬기는 그리스도의 백성들에게 생애 마지막  손과 발이 되며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그들을 돌보며 하나님앞에 가는 그날 그들에게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는 징검다리 역할을 수행할 목적을 가지고 있다. 요양원의 역할 뿐만 아니라 지역내에 혼자 사시는 독거노인, 등급 외에 서비스 제공을 받지 못하는 어르신들에게 반찬서비스. 노인돌보미서비스. 의료서비스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2010. 10월에 시작하여 2010. 11월 25일  현재 4층까지 골조는 다 올라간 상태이고 현재 옆면과 뒷면 외벽을 벽돌로 쌓고 내부는 설비로 스프링쿨러, 소방, 배관 공사를 하고 있다. 하나님의 은혜로 말미암아 물질적으로 힘든 과정 가운데서도 지금까지 올 수 있었다. 그러나 내부를 하다보니 보일러, 엘리베이터, 스프링쿨러, 닥트 등 앞으로 해야 할 일들이 많이 있는데 이러한 일들은 너무 비용이 많이 들어간다. 비전을 가지고 건축을 준비해가면서 물질로 인해 어려움을 겪을 때마다 순간순간 기도하며 나아가고 있으며 돈이 없어서 어르신을 돌보는데 어려움을 당하는일이 없도록 많은 후원과 기도를 부탁드린다.
오직 한 길 지역사회 복음화와 지역 주민들의 복지와 후생을 위해 헌신해온 예광순복음교회 대소노인복지센터는 이번에 어려운 상황 가운데도 주신 사명 감당을 위해 대지를 마련하고 즐거운 우리집 기공예배를 드리게 되었다. 예광순복음교회 대소노인복지센터 즐거운 우리집은  귀한 사역을 위해 도움을 주실 분들의 많은 후원을 기다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