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글보기
제목가족세트전도참관기2021-01-13 15:42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박영수_1164호_신.jpeg (261.3KB)

전도자로 탄생되다!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할렐루야! 여호와를 찬양합니다!
가족세트 전도자 박영수 목사를 만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작년 기장교회 전도집회 4번 참석한 후 우리 예사랑교회에서도 박영수 목사를 모시고 가족세트전도(마스크전도) 성령집회를 하게하신 하나님께 영광 돌립니다. 그 동안에 밤 기도와 낮 기도를 계속하게 하신 하나님의 축복이었습니다.
우리 예사랑교회도 많은 어려움 있었지만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 학장 박영수 목사를 만남으로써 우리 교회 목사님과 성도들에게 전도에 대한 소망이 생겼습니다.
온 가족 구원과 부산 복음화위해 300명 성도 채워줄 것을 소망하며 기도하고 나아가게 하셨습니다. 목사님께서도 전도 사명자들에게는 훈련을 시켜주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정말 놀라운 하나님의 축복입니다.
무엇보다 영혼을 사랑하고 성령님의 강한 역사가 함께하며 계속 반복해서 훈련하고 실습하여 현장에 나가서 사람들과 전도대상자들을 영접기도로 구원시키는 천국백성 만드는 사명이 불타오르고 있습니다.
열정이 식지 않고 계속 하늘나라 확장 하는 것이 주님께서 가장 기뻐하시는 일이며 전도자의 사명일 것입니다.
할 수 있다! 하면 된다! 해보자!
믿음으로 한 영혼을 마음에 품고 달려갑니다. 지금까진 자신 있게 하지 못했지만 이제부터는 할 수 있다는 소망이 생겨 가슴 벅차며 기쁩니다.
우리 예사랑교회가 이 시대 깨어서 기도하며 전도하는 교회로 모델이 되길 소망합니다. 하나님께 모든 영광 올려드립니다~

예사랑교회
정석선 권사

동영상 : http://blog.naver.com/bys2573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 학장 박영수 목사 031)592-1691, 010)3730-2573    평내순복음교회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 1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