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중앙교회, 송미현 목사 초청 2박3일 동안 개최
예장 합동개혁 영종중앙교회(담임 유경옥 목사, 인천시 중구 운남동 106-5)는 지난 9월 14일 저녁 7시 30분부터 9월 16일까지 오전 11시와 7시 30분 하루 두차례 동 교회 부속 국제기도원(원장 유경옥 목사)에서 송미현 목사를 초청해 ‘2015 심령부흥성회’를 개최했다.
‘하나님의 능력을 경험하라’란 주제로 열린 이번 성회에는 말씀을 사모하는 많은 영종도지역 성도들이 참석해 시종일관 하나님의 능력을 경험하고 은혜 받기 위해 간절히 기도했다.
이번 성회의 주강사인 송미현 목사(민족복음화중앙본부 상임부총재, 한소망교회)는 삼상 1:17-18을 본문으로 '영성으로의 초대'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향해 달려가는 믿음, 올라가는 믿음을 가져야 한다”고 당부하고 성도들을 축복해주었다.
성회를 주최한 영종중앙교회 담임 유경옥 목사는 “이번 성회가 영종도지역이 복음화에 크게 도움이 되었다”고 평가하면서 “앞으로도 이런 성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함으로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한 영혼구원에 최선을 다하는 영종중앙교회가 되겠다”는 각오를 피력했다.
강사 송미현 목사는 중앙신학대학원 대학교와 연세대학교 연합신학대학원, 아세아 연합신학대학원을 졸업했으며, 한동노회 증경노회장을 지냈다. 현재는 영성부흥선교회 대표회장 등으로 활발하게 연합사역을 펼치고 있으며, 부천 한소망교회를 시무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