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글보기
제목가족세트전도 참관기2015-07-23 13:47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박영수_사진_교체.jpg (62.7KB)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아침 출근길 전도
글/안성행복한교회 /사모 홍민정

지난주 안성행복한교회에서 세트전도아카데미 학장 박영수 목사를 강사로 가족세트 전도집회가 열렸다. 전도현장의 생생한 동영상과 전도 강의로 진행되었다.
오후에는 오전에 도전받고 익힌 세트전도를 실습하는 시간을 가졌다. 하나님의 말씀은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토록 동일하게 역사하신다. 마가복음 16장 20절에 기록된 말씀 “제자들이 나가 두루 전파할새 주께서 함께 역사하사 그 따르는 표적으로 말씀을 확실히 증언하시니라”는 말씀이 실재가 된다는 것을 전도 현장에서 생생하게 목격하게 되었다. 생면부지의 처음 보는 대상자들이 전도팀에게 자기의 신상 뿐 아니라 전 가족의 신상까지도 알려 주었다.



둘째날 아침 7시부터 출근길 전도를 실시했다. 출근길 전도는 그동안의 상식과 생각을 완전히 깨뜨리는 시간이었다. 귀찮아 할 것 같고 싫어할 것 같았고 바쁜 아침 출근시간에 가능하지 않을 것이라는 선입관이 있었다. 그러나 결과는 상식과 정반대였다. 많은 사람들이 전도지를 받아들고 복음을 받아들였다.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경험해 보지 못했던 일들이 지금 눈앞에서 벌어지고 있다. 충격 그 자체였다. 어디서 시작되었는지는 모르지만 안성은 전도가 되지 않는 곳이라는 말을 많이 들어온 터였다. 그런데 막연한 말들이 어느덧 진리처럼 받아들여져 전도 되지 않는 것은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경향으로 우리 생각을 보이지 않게 지배해 온 것 같다.
내 생각은 너희 생각과 다르고 내 길은 너희 길과 다르다는 이사야서의 말씀처럼 기적이 일어났다. 우리 행복한교회에서 실시한 아침 출근 전도가 전국에서 가장 많은 열매를 맺었다는 박영수 학장의 말씀을 들었다. 상상 외로 예비된 영혼들은 우리 주변에 너무나도 많이 준비되어 있었다.
믿지 않는 자와의 접촉점은 쉽지 않았다. 그런데 박영수 학장과 함께하는 세트전도는 아주 쉽게 접촉점을 갖고 관계전도로 진행할 수 있는 전도방법이다. 정말 확실한 열매를 맺을 수 있다. 전도가 되지 않는다는 이 세대에 하나님의 성령의 능력으로 되어지는, 열매 맺는 탁월한 전도방법이다. 이 같은 귀한 사역이 이 나라 이 민족과 세계와 열방가운데 널리 확산되어 가기를 원한다. 하나님의 소원은 모든 사람이 구원받고 영생에 이르는 것이다. 사랑은 겉으로 표현하게 되어있다. 우리 주님을 사랑하는 자는 그 사랑을 전도로 나타나게 된다.
오늘도 주님 주신 말씀으로 기도하고 아침출근길 전도를 나간다. 나갈 때마다 신기하게 하나님께서 예비 된 영혼을 만나게 하신다.
세트전도를 통해 하나님과의 관계가 친밀해 지고 성령충만해 지고 기도에 담대함을 얻게 되고 심령부흥, 교회부흥, 하나님 나라 확장이 날마다 더해지고 있다. 세트전도를 만나게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린다. 할렐루야!!!

동영상 : http://blog.naver.com/bys2573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 학장 박영수 목사
031)592-1691, 010)3730-2573
평내순복음교회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  1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