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선교지에서 온 편지'
"인도 복음화를 위한 지원과 기도에 감사드립니다."
[복음사역자를 위한 성회]
지난 해 12월 셋째 주일에, 1백여 명의 목회자와 교회지도자들이 우리 교회에 모여서 성회를 가졌습니다. 거룩한 하나님의 임재 속에 뜨겁게 찬양하고 기도하며 강렬한 말씀의 메시지가 선포되는 성령 충만한 시간이었습니다. 성회를 마친 후에는 함께 식사하고 교제하면서 서로 간에 사명감을 북돋우었습니다. 참석한 분들에게 우리 교회에서 성경책과 가방과 교회 달력 등을 선물해 주었습니다. 이 성회를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모든 필요를 공급해 주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성탄 축하 감사예배] 대성전에서 전 교인들이 참석하여 성탄 축하, 감사예배를 드리고 성탄의 기쁨을 함께 나누었습니다. 청년들이 찬양을 인도하고 제 아내가 대표기도를 하였으며, 폴 데이빗 전도사가 설교를 담당하였습니다. 성극과 율동 찬양도 은혜를 더해 주었습니다. 특히 동방박사들이 산 넘고 물 건너 구세주를 찾아 경배 드리는 장면과, 소경 바디메오가 예수님을 만나 다시 보게 되는 장면에서 많은 교인들이 감동을 받고 연신 눈물을 흘렸습니다. 예배를 마친 후에 과부들, 고아원 원생들에게 특별 성탄 선물을 나눠주었고, 모든 교인과 어린이들에게도 교회가방을 선물하였습니다. 주 안에서 하나가 되어 함께 즐거워하며 하나님께 감사드렸습니다.
[교회학교 전도행사] 이번 성탄절은 그 어느 때보다 더욱 뜻 깊고 감사가 넘치는 절기였습니다. 어린이 전도에 힘써서 기대한 이상으로 풍성한 열매를 거두었습니다. 교회학교를 담당하는 폴 데이빗 전도사는 교회의 초청에 응하고 귀 기울여 복음을 들은 많은 어린이들에게 성탄절 책자와 선물을 나눠주며 우리 인도의 희망이 되도록 축복해 주었습니다. 한편 저와 교인들도 불신자 가정을 돌며 복음을 전하고 캐럴을 불러주며 축복해 주었습니다.
[중풍병자 병원 심방]
저와 우리 교회 여선교회 소속 교인들은 중풍병자들이 수용되어 치료받고 있는 병원에 가서 봉사하며 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하였습니다. 그들에게 비스킷, 초콜릿, 케이크, 타올, 비누 등 교회에서 준비한 선물을 나눠주고, 하나님의 자비와 긍휼이 임하도록 기도해 주었습니다. 환자들은 크게 기뻐하면서 감사의 눈물을 흘렸습니다. 우리는 병원을 나오면서 그들의 고통을 안타까워하며 다시 한 번 눈물로 하나님께 치료의 은총을 간구하였습니다.
[지역성전 소식] 저를 비롯한 우리 교회 선교팀에서는 '브바나 탈리 성전'의 주변 마을 150 가정을 일일이 찾아가 복음을 전했습니다. 그 가운데 특히 생활이 궁핍한 일부 가정에는 케이크 등의 선물도 전했습니다. 그리고 마을을 관장하는 경찰서도 찾아 경찰관들을 위로하고 케이크와 성경 캘린더를 전해주었습니다. 대부분 우상을 섬기는 이 지역 주민들이 하루속히 변화되어 복음을 받아들이도록 성령의 역사하심을 기대하며 기도하였습니다. '가우리비아눌 성전'에서도 동일한 사역으로 헌신하였습니다.
또한 선교본부가 있는 이곳 뱅갈로로부터 150㎞ 떨어진 '기다 반들라 팔리 성전'에 가서 신년 축복예배를 인도하고 의류와 가방을 나눠주며 교인들을 격려해 주었습니다. 주일학교 어린이들에게는 정성껏 준비한 도시락을 제공하며 축복해 주었습니다.
'나래마데팔리 성전'에 가서도 교인들과 점심식사를 함께 하면서 사랑의 교제를 나누고 성탄 축하행사를 가졌습니다. 이곳에 오는 데도 140㎞에 이르는 먼 길을 여행해야 했습니다. 그러나 "범사에 너희에게 모본을 보였노니 곧 이같이 수고하여 약한 사람들을 돕고 또 주 예수의 친히 말씀하신바 주는 것이 받는 것보다 복이 있다 하심을 기억하여야 할지니라"(행 20:35) 하신 말씀의 의미를 생각하면서 저와 선교팀 일행 모두에게 행복한 여정이었습니다.
수많은 빈민들이 살고 있는 지역에 있는 'S.G 나가르 슬럼 교회'에 가서도 열심히 주민들을 찾아 복음을 전했습니다. 관련 사진들을 보내드립니다. 이번 전도활동에서 많은 성과를 기대합니다. 그들의 영혼이 먼저 잘 되기를 기도해 주십시오.
[기도 요청] 우리 교회에서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뱅갈로 목회자 초청 세미나와 기도회가 더욱 발전하도록, 우리 교회에서 시행하는 선교와 구제 프로그램들이 활성화되도록, 교회 개척과 신학교 운영을 위해, 고아원과 병원과 복지시설 선교의 성과를 위해, 여러 성전 건물 보수를 위해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우리의 복음사역과 교회 운영을 위한 모든 필요를 공급해 주시는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또한 이곳 인도 뱅갈로의 복음화를 위해 우리 교회에 재정 등의 지원을 해주고 기도해 주시는 조용목 목사님과 선교위원을 비롯한 한국 은혜와진리교회의 모든 성도님들께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새해 주님의 은총이 여러분에게 충만하기를 기원합니다.
2015년 1월 인도 은혜와진리 선교회(G&;T CTKMI) 선교사 앤 데이빗 목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