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가정, 행복한 사회 캠페인 전개할 것’
물은 우리 인체의 80%를 구성하고 있다. 그만큼 물의 역할은 중요하다. 특히 `어떤 물을 어떻게 마시느냐`가 질병 및 장수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는 주장이 의학계 일각에서 제기되며 건강한 가정을 책임지는 주부들 사이에서 친환경 물에 대한 소비욕구도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웰빙(Well-being) 열풍을 타고 알카리수 구입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국내서 칼슘 및 마그네슘 등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된 알카리수를 생산하고 있는 `옥샘(www.oksem.co.kr)‘이란 브랜드가 업계 및 교회와 기독교인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땅끝사랑선교회(대표회장 이해왕 목사)와 (주)성민코리아(대표이사 전성배)가 20일(금) 오전 11시 서울시 영등포구 신길동에 위치한 땅끝사랑선교회 사무실에서 ‘건강한 가정 행복한 사회 만들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업무협약을 가졌다.
(주)성민코리아는 혼합음료 알칼리수(水)인 ‘자연의 선물’(이하 옥샘)을 만드는 회사로 땅끝사랑선교회와 함께 선교 사업을 벌이기 위해 이번 업무협약에 참여했다. 양 기관은 향후 전국 미자립교회 목회자들과 난치병 환자들을 후원할 예정으로 사뭇 기대가 크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주)성민코리아 전성배 대표는 “깨끗한 물의 중요성을 알리고 더불어 선교 현장에서 헌신하시는 목회자들을 돕기 위해 이번 업무협약을 맺게 됐다”며 “좋은 물은 우리 몸을 건강하게 만든다. 진리가 자주 생수로 표현되는 것도 이 때문일 것이다. 땅끝사랑선교회와 함께 하나님의 진리와 깨끗한 생수를 보다 많은 이들에게 전했으면 한다”고 소감을 말했다. 실제 전 대표는 옥샘의 효능에 대해 “칼슘과 마그네슘은 물론 칼륨과 규소, 황 등 다양한 미네랄들이 서로 균형을 이뤄 골고루 함유돼 있다”며 “무엇보다 자연상태 그대로의 천연알킬리수라 일반물을 전기로 분해해 만든 인공알칼리수보다 그 효능이 뛰어나다”고 말했다. 또 용해력이 좋아 찬 상태에서도 차와 커피 등이 잘 녹고 몸에 들어가면 일반물보다 세포 침투력이 좋아 변비나 설사 등에도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게 전 대표의 설명이다.
우리 주변에 질병 때문에 고생하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당뇨로 인해 고생하던 어느 교회 장로(현재 병원운영, 의학박사)는 평소 과중한일 때문에 피곤했던 일들은 물론 당뇨가 정상적인 수치로 돌아온 자신의 사례들을 고백하며 감사했다. 또한 옥샘을 음용하고 있는 한 소비자는 "처음에는 별로 평상시 마시는 물과 다를 바 없다고 생각했다"면서 "그런데 옥샘 물을 계속 많이 음용하고 부터는 속이 많이 편해졌음을 느끼게 됐다"고 댓글을 올렸다. 또 다른 구입자는 옥샘 음용후기 게시판에서 "옥샘을 알게 된 지 2년이 다 돼 간다"면서 "옥샘을 처음 알게 된 것은 2009년 가을쯤인데 당시에 임신 후반기로 접어들면서 아기가 위와 다른 장기를 누르면서 신물이 자주 넘어왔다"고 말했다. 그는 "옥샘 물을 먹기 시작했는데 매일 신물이 넘어오고 속이 아파서 잠을 못 잤는데 감쪽같이 편해졌다"면서 "이후 아까워서 옥샘 물을 조금씩 아껴서 먹었다"고 평가의 댓글을 올렸다.(www.oksem.co.kr클릭하면 다양한 음용사례(1,000여건)를 볼 수 있다 )
이러한 옥샘의 효능이 알려지면서 이 업체는 최근 한 지상파 언론을 타기도 했다. 이와 관련 전 대표는 "건강을 위해 식이요법을 하는 분들이라면 옥샘 음용을 통해 건강해지는 자신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면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알카리수들이 많다"면서 "멕시코 트라코테샘물이나 프랑스 루르드샘물, 독일의 노르데나우와 같은 샘물들은 전국 각지에서 그 물의 효능을 경험하고자 찾는 이들이 많다"고 말했다. 전 대표는 "이러한 물의 공통점은 자연계에서 드물게 약알칼리성질을 지니고 있고 칼슘과 마그네슘 등의 미네랄이 조화롭게 함유돼 있다는 것"이라면서 "이러한 세계적인 물들과 어깨를 견줄 물이 우리나라 강원도 춘천의 옥(玉)굴 안에서 나오고 있고, 당사는 이를 생산하는 데 성공해 소비자들에게 지난 6년 간 공급해왔다"고 설명했다. 그는 "당사 브랜드인 `옥샘`은 자연계에서 드물게 발견되는 PH 8.2 수준의 천연 알카리수"라면서 "옥샘은 무늬만 알칼리수가 아닌 인위적인 물이 아닌 미네랄에 의한 자연 알칼리수"라고 강조했다. 또한 "옥샘은 국내 최대 당뇨카페인 `당뇨와 건강‘ 회원들의 검증을 호평 속에서 통과했으며 이런 특징들을 인정받아 한 바이오벤처 회사와 제휴, 마시는 당뇨 관련 건강기능식품 `당골드`까지 출시했다"고 밝혔다. 그는 "물을 단지 많이 마시는 것이 건강에 무조건 좋은 것은 아니다"면서 "옥샘은 우리 몸에 빠르게 흡수되는 자연에 가까운 물"이라고 덧붙였다.
땅끝사랑선교회 이해왕 목사는 “오래 전부터 이웃사랑실천을 위한 다양한 선교 사업에 주력했다. 또한 건강한 가정과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기도하며 준비해 왔는데 이번에 (주)성민코리아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땅끝사랑을 공유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 옥샘 ‘자연의 선물’은 하나님의 축복이다. 깨끗한 물, 생수의 중요성은 백 번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을 것이다. 성민코리아(대표 전성배)와 새로운 선교의 장을 통해 1,000만 기독교인들은 물론 땅끝 사람들의 영과 육을 모두 건강하게 하도록 기도하며 전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