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단/교회

글보기
제목경기지방회 동문순복음교회 창립 10주년2011-12-15 11:06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경기지방회[0].jpg (100.3KB)


교회창립 10주년 기념예배 및 제직 임직식-경기지방회(회장 임웅재 목사) 동문순복음교회(담임 정광호 목사)는 지난 4일(주일) 오후 3시 교회창립 10주년 기념예배 및 제직 임직식을 갖고 맡은 자로서 충성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예배는 지방회 총무 김홍광 목사의 사회로 시작되어 부회잔 김종연 목사의 대표기도, 서기 임영철 목사의 성경봉독, 마라나타 찬양대의 특송, 지방회장 임웅재 목사의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임 목사는 요 2:13-22 말씀을 본문으로 ‘교회의 본질’이란 제목의 설교를 통해 “교회의 본질은 말씀대로 행하는 것이며 오직 주의 전을 사모하는 열심과 열정으로 하나님을 기쁘시게 할 것”을 당부하고 임직자들을 격려하고 축복했다.
2부 임직식은 동문순복음교회 담임 정광호 목사의 집례로 집사안수 권사취임에 대한 서약이 있었으며 안수위원 임웅재 목사, 엄하석 목사, 임영광 목사, 김석숭 목사, 정광호 목사의 안수기도, 악수례 담임목사의 공포 순으로 이어졌다. 담임 정광호 목사는 임직자에게 임직증서 및 임직패를 수여했으며, 임직자들은 교회에 예물을 증정했다.
경기지방회 직전회장 임영광 목사의 권면, 증경회장 김석숭 목사의 축사, 김영귀 안수집사의 답사, 재무 은금홍 목사의 헌금기도, 전한나 자매의 헌금송, 담임목사의 인사 및 광고, 증경회장 엄하석 목사의 축도로 이날 거룩한 예식을 모두 마쳤다.
이날 임직자들은 다음과 같다. 명예안수집사 민오영, 안수집사 김영귀, 명예권사 박순임, 정인선 권사 강신자, 허준자 서리집사 윤인숙
동문순복음교회는 교회를 세우시고 지금까지 인도해 주신 에벤에셀의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임직자들은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맡은 자들의 충성을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