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단/교회

글보기
제목순복음참좋은교회 성전이전 감사예배2011-11-18 10:48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경기북파주지방회[1].jpg (39.9KB)



경기북파주지방회(회장 양요한 목사) 파주참좋은교회(담임 오세준 목사)가 지난 6일 오후 5시 경기도 파주시 금촌동 970번지(새꽃마을 119동 건너편) 순복음참좋은교회로 개명,  새성전에서 이전 감사예배를 드리고 복음전파와 선교와 구제와 양육과 치유에 더욱 힘쓸 것을 다짐하였다.
  이날 예배는 지방회 총무 김진호 목사의 사회로 시작되어 제2부회장 신용호 목사의 기도, 서기 성선호 목사의 성경봉독, 민영기 권사외 특별안무, 본 교회 두나미스 성가대의 특별찬양 순으로 이어졌다.
  이어서 회계 김장수 목사의 봉헌기도와 함께 김남식 장로외 감미로운 색소폰 연주, 총회 신학 국장 김기영 목사와 아름다운 교회 담임 강대은 목사의 권면, 한국종합예술학교 중창단의 특별찬양, 경기북파주지방회 증경회장 최명성 목사와 경기북파주지방회 제1부회장 강봉규 목사의 축사, 경기북파주지방회 증경회장 박행남 목사의 격려사, 순복음참좋은교회 담임 오세준 목사의 인사 및 광고, 경기북파주지방회 회장 양요한 목사의 축도 순으로 예배를 모두 마쳤다.
  순복음참좋은교회 담임 오세준 목사는 인사말에서 "새성전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영광과 찬송을 드리며. 특별히 교회 이전을 위해 격려와 기도로 지원해 주신 지방회 목사님과 성전이 세워지기까지 아낌없이 헌신해 준 성도님들에게 감사한다."며 "순복음 참좋은교회가 영혼구원을 위해 천국복음을 전파하며, 지역을 위해서 뜨겁게 기도하여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복된 교회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예배 후 인근의 고주몽음식점으로 이동하여 순복음 참좋은교회에서 준비한 음식과 떡 등 오찬을 나누면서 아름다운 교제시간을 가졌으며 은혜 가운데 아름답게 모든 순서를 마쳤다.
  순복음 참좋은교회(경기도 파주시 금촌동970번지) 전화:(031)942-0161, 957-3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