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단/교회

글보기
제목충남지방회 2014년도 목사안수 및 임직예배2014-06-05 12:45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추계교회1.jpg (1.17MB)추계교회2.jpg (877.4KB)

충남지방회(회장 김여호수아 목사)는 김찬애 전도사에 대한 목사안수 및 임직예배를 지난달 31일(토) 오전11시 순복음추계교회(담임 김찬애 전도사)에서 지방회 임원과 많은 축하객들의 축하를 받으며 드리고 복음사역자로서 더욱 헌신할 것을 다짐했다.
이날 예배는 지방회 총무 전홍식 목사(순복음섬기는교회)의 사회로 시작하여 부회장 이충만 목사(세종순복음교회)의 대표기도, 회계 이경자 목사(순복음경둔교회)의 성경봉독, 특송에는 순복음추계교회 샬롬찬양단의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렸다.
이어 증경지방회장 장호순 목사는 요 21:15~17 말씀을 본문으로 ‘세 가지 음성’ 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부르시는 음성, 확인 하는 음성, 양을 먹이라는 음성을 강조하고 임직자를 축복했다. 재무 김옥연 목사(축복기도원)의 헌금기도, 참빛선교단(한국기독무용신학원) 헌금찬송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올렸다.
이어 지방회장의 예식사, 서약, 안수




위원 조원익 목사, 장호순 목사, 원문경 목사, 한명월 목사의 안수기도와 성의착용 악수례가 진행되었다. 안수위원장 김여호수아 목사는 임직자에게 목사에 임직되었음을 공포하고 임직증서와 임직패를 수여했다. 



계속해서 원문경 목사(증경지방회장)가 임직자에게 권면의 말씀을, 축사에는 김창성 목사(지리산수양관원장)가 임직자를 축하했으며, 여의도순복음교회 시인 이완우 장로(대한문인협회장)가 축시낭송을, 예능교회 윤용섭 목사(세계예술선교협의회대표회장)가 특별연주를 하였다. 인사는 임직자 김찬애 목사(순복음추계교회)가 광고는 증경지방회장 조원익 목사(순복음추계교회)가 감사의 인사와 함께 안내말씀을 전하였고, 이날 임직예식은 충남지방회장 김여호수아(평강순복음교회) 목사의 축도로 모두 마쳤다.
이후 기념촬영과 순복음추계교회 부설 ‘물댄동산 상담치유센터’ 현판식을 하였으며, 순복음추계교회에서 정성껏 준비한 오찬을 함께하며 사랑의 교제를 나누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