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종합

글보기
제목창조신앙, 구속신앙을 혼잡케 하는 행위 배격2012-11-29 12:16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기독교단협2.jpg (200.7KB)기독교단협1.jpg (205.4KB)


제27대 대표회장 취임 및 임원, 법인 임원, 각 위원장 연석회의
사)한국기독교교단협의회 

사)한국기독교교단협의회(대표회장 조용목 목사) 제27대 대표회장 취임 및 임원, 법인 임원, 각 위원장 연석회의가 지난 19일(월) 오전 11시 은혜와진리교회(당회장 조용목 목사)에서 열려 새로운 회기를 이끌어갈 임원진들에게 축하패를 전달하고 격려했다.
이날 회의에 앞서 드려진 예배는 사무총장 김용도 목사의 사회로 시작되어 고문 최상열 목사의 대표기도, 대표회장 조용목 목사의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조 목사는 요 1:9-14 말씀을 본문으로한 설교를 통해 "기독교신앙은 창조신앙과 구속신앙 두가지 축이 있는데 이 둘중에 한 가지를 배제하고는 기독교신앙이 아니므로 단호히 배격해야함"을 강조하고, "이 땅에 융통성이라는 이름으로 만연되어 있는 종교다원주의, 혼합주의를 몰아낼 것"을 당부했다.
이어 대표회장 조용목 목사에게 축하패를 전달했으며 최상열 목사와 이고의 목사, 회원교단 총회장에게 각각 축하패를 전달하고 축하했다.
고문 최보기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친 후  대표회장 조용목 목사 주재로 제2부 회의에 들어가 회원교단 가입건과 존엄사법 협의회 차원의 입장표명, 교회재산 재단에 등기한 교회에 대한 건 등 각종 회무를 처리하고 한 회동안 맡겨진 귀한 사명을 최선을 다해 충성되이 감당할 것을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