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적 효를 가르치고 실천하는 인천순복음교회(최성규 목사)는 2009년 2월 23일(월) 오전 11시에 본교회 대성전에서 한국기독교원로목사회(대표회장 최윤권 원로목사)를 초청하여 예우 모임을 가졌다. 이날 한국기독교원로목사회 예우 초청 모임에는 약 370여 명의 원로목사들이 참석했으며, 1부 감사예배와 2부 오찬으로 진행되었다.
1부 감사예배에서는 최성규 목사의 환영사와 인천기독교총연합회 회장 박삼열 목사의 환영사로 시작했다. 최성규 목사는 환영사에서 “한국교회가 현재와 같이 부흥할 수 있었던 것은 원로목사님들의 수고와 헌신의 결과이며, 인천에서 원로목사회를 초청하여 예우 모임을 갖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최윤권 대표회장은 “영원을 사는 사람들”(고후 4:16-17)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으며, 원로목사회 고문인 정진경 원로목사가 축도했다. 이어서 대한민국과 한국교회의 발전을 위해 특별기도를 하는 시간을 가졌다.
2부 오찬에서는 인천순복음교회 6층 하모니홀에서 참석한 전 회원이 만찬과 교제의 시간을 보냈다. 한편, 한국기독교원로목사회를 초청한 인천순복음교회는 장로회를 중심으로 오찬을 제공했으며, 형편이 어려운 원로목사님들의 사정을 생각하여 참석한 회원들에게 여비 7만 원씩 총 2천6백여만 원을 지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