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종합

글보기
제목대한예수교장로회연합회, 종교다원주의 배격 앞장 다짐2012-01-13 14:22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예장연_기념촬영.jpg (73KB)예장연_예배광경.jpg (70.9KB)


[:img_file2]


2012년도 신년하례 및 대표회장 상임회장 임원 신임총회장 취임예배

사)대한예수교장로회연합회(대표회장 이광용 목사) 2012년도 신년하례 및 대표회장 상임회장 임원 신임총회장 취임예배가 지난 13일(금) 오전 11시 서교호텔 2층 그랜드볼룸에서 열려 한 해를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맡기신 사명감당을 위해 헌신할 것을 다짐했다.
이날 예배는 상임회장 이성현 목사의 사회로 시작되어 상임회장 김연선 목사의 대표기도, 서기 손대영 목사의 성경봉독, 지도위원 고중권 목사의 특송, 기하성(통합) 정책위원장 조용목 목사(은혜와진리교회 담임)의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조 목사는 고후 5:17 말씀을 본문으로 ‘거룩, 명예, 정직’이란 제목의 설교를 통해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새로운 피조물이 된 우리들은 말씀대로 행하는 삶을 살아야 하며 어떤 상황에 처한다 할지라도 거룩, 명예, 정직을 생명처럼 여기고 지켜 행하는 사명자들이 다 되어서 종교혼합주의, 세속주의, 혼합주의에 물든 한국교회를 새롭게 살리는 역할을 감당해야 함”을 역설했다.
이어 상임회장 정상문 목사의 축시낭송이 있었으며 특별기도로 ‘나라와 통일을 위해’, ‘국가지도자와 정계를 위해’, ‘한국경제회복과 문화, 사회를 위해’, ‘한국교회와 세계선교, 평창동계올림픽 성공을 위해’, ‘예장연 부흥과 CTS기독교TV를 위해’ 차득환 목사, 이규필 목사, 조요한 목사, 장영기 목사, 정찬희 목사의 주제별 기도가 있었다.
기독교지도자협 이사장 신신묵 목사와 CTS기독교TV 구본홍 사장의 축사, 상임회장 김기형 목사의 격려사가 있었으며 회계 오선미 목사의 헌금기도로 1부예배를 모두 마쳤다.
상임회장 이강익 목사의 인도로 열린 2부 순서는 대표회장, 고문, 상임회장, 각 교단 총회장, 자문위원, 임원, 각 분과위원장에 대한 추대패, 취임패, 감사패 증정이 있었으며 사회자의 광고, 고문 김원식 목사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예장연은 하나님께서 맡기신 사명을 감당하기 위해 더욱 헌신할 것을 다짐했으며 거룩, 명예, 정직을 삶 가운데 실천하며 살아가는 사역자와 연합기관이 될 것을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