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종합

글보기
제목‘분명한 정체성, 오직 말씀전파’ 헌신 격려2016-01-08 16:56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총회송년예배.jpg (63.1KB)총회송년총회장.jpg (99.2KB)

2015년 총회임직원 송년 감사예배



교단 총회(총회장 진등용 목사)는 지난 29일(화) 오전 11시 총회 목회대학원 강의실에서 2015년 총회 임원을 비롯한 직원들이 모여 송년감사예배를 드리고 한 해 동안 교단을 이끌어 주신 하나님의 운혜에 감사드리고 새해에는 교단과 지방회 산하 교회의 부흥을 위해 더욱 회원들을 섬기고 헌신할 것을 다짐하는 시간을 갖고 한 마음으로 기도했다.
이날 예배는 교단 총무 김병묵 목사의 사회로 시작되어 서기 이인규 목사의 대표기도, 사회자의 성경봉독, 총회장 진등용 목사의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진 목사는 빌 3:13-14 말씀을 본문으로 한 설교를 통해 한국교회가 대사회적으로 바른 모습을 보이지 못하고 신뢰를 잃어가는 때에 우리 교단은 분명한 정체성을 가지고 오직 하나님의 의를 실현하기 위해 말씀중심의 사역을 감당함으로 한국교회에 굳건한 위상과 지키고 신앙의 본이 됨을 하나님께 감사드린다고 전하고 이를 위해 헌신해 준 임원과 직원 모두에게 아낌없는 격려를 보낸다며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이어 회계 김영준 목사의 헌금기도, 진등용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치고 한 해 동안 수고한 서로를 격려하며 새 해 더욱 분발할 것을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