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미래목회포럼 3.1절 메시지
미래목회포럼 3.1절 메시지“이제는 진정한 독립을 완성시킬 때이다” 미래목회포럼(대표 이동규 목사, 이사장 이상대 목사)는 3.1절 105주년을 맞아 성명을 발표하고 “독립을 위해 처절하게 투쟁한 애국선열과 독립운동가들, 그리고 이름도 빛도 없는 민초들의 무한한 희생에 고개 숙여 감사를 표한다”고 전했다.아울러 자주독립을 위해 똘똘 뭉쳤던 기세는 온데간데없..
2024-02-21
기독교 정체성에 반하는 악법과 나쁜 조례를 막는 일에 전력투구한다
악법과 나쁜 조례를 막는 일에 전력투구7개광역시‧도 악법대응본부 제3회 정기총회 기독교 정체성에 반하는 법률과 조례의 제정 막아낸다 7개광역시‧도 악법대응본부(이하 악대본)가 출범 2주년을 맞이하여 대전에 소재한 새로남교회(담임목사 오정호)에서 제3회 정기총회로 모였다. 악대본은 기독교 정체성에 반하는 법률과 조례의 제정을 막아내고 이미 제정된 악한 ..
2024-02-20
동성애교육, 동성결혼 막기 위해 차별금지법 등 악법 반대운동 앞장 윤용근 변호사 국회로
동성애교육, 동성결혼을 막기 위한 차별금지법 등 악법 반대운동 막기 위해 국회로 간다... 윤용근 변호사 국회의원 출마선언 윤용근 국민의힘 성남시 중원구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2월 5일 오후 2시 성남시의회 1층 세미나실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출마를 공식 선언하였다. 윤용근 변호사는 미래목회포럼 정책자문위원, 진평연 운영위원, 복음법률가회 운영위원 등으로 ..
2024-02-07
No image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박영수 목사...방글라데시 선교 다녀와.
방글라데시 선교를 다녀와서2 16일(금) 저녁예배 방글라데시는 금요일은 쉬기 때문에 금요예배를 제대로 드리고 그 대신 주일에는 저녁예배를 드린다.밀뿔교회는 젊은 목회자가 많은 젊은이들에게 복음을 전하는데 찬양사역과 기도사역을 제대로 정말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고 은혜받았다. 성도는150여 명 정도였고 나오지 못하는 분들은 방송과 줌으로 예배드릴 정도로 ..
2024-03-22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박영수 목사
방글라데시 선교 가족세트 일행 다녀와 방글라데시 선교사 전대웅 선교사와 박혜숙 원장은 방글라데시에서 주님 부름을 받아 25년 동안 106개의 교회를 세우고 목회자들 기도 훈련과 어린이들에게 교육을 통한 전도복음 사역을 계속적으로 전진하며 사역 중에 있다. 가족세트전도에서도 교회 4개를 주님 은혜 가운데 세웠다.이번 두주동안 선교지 방문과 입당예배차 방글라..
2024-02-28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박영수 목사
복음의 꽃 내게 주신 모든 은혜내가 여호와께 무엇으로 보답할까(시편116편 12절).예수 생명이여 길과 진리와 생명이로다.주께서 이곳에 생명의 호흡을 주셨네.너희가 내안에 내가 너희 안에 거함으로.오늘 여기에 복음의 꽃 피웠네.복음은 예수그리스도의 피 값이라.복음은 하나님의 사랑이라.그리스도의 향기, 그대 몸이시여,어찌 그리 아름다운지요.이곳에 오는이여 그..
2024-02-01
기족세트전도 아카데미-박영수 목사
여명의 돛을 달아라 한겨울 설향의 찻잔에 작품의 선율 담았네.천지는 침묵하고 하늘의 향내 백설로 진동하네.엄동설한 눈부신 은발이여, 아늑함에 편히 쉴 자리구나. 아, 그리운 님이시여 세월의 풍상 바다건너나사렛동네 어귀였거늘.아, 위기여! 두려움이여! 하루의 신비 여명의 닻을 올리자.아, 위대한 자유 대한민국이여나의 호흡 나의 생명 대한이어라.탁 트인 하늘이..
2024-02-01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박영수 목사
*성탄* 인자가 온 것은 섬김을 받으려 함이 아니라...(마 20:28)성탄에 참된 의미를 깨닫고 성탄을 축하할 때 복이 되고 은혜가 되는 것이다. 아무런 의미 없이 기뻐하고 즐거워하면 오히려 성탄의 더 범죄하고 의미없는 성탄이 될 것이다. 할렐루야! 기쁘다 구주 오셨네. 만백성 맞으라!온 세계가 성탈절만 되면 신불 신간의 기쁨이 충만하고 가슴이 뛰고 가정..
2024-02-01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박영수 목사
미국 땅에도 가족세트전도거룩한 비전이여 천상천하 주의 뜻 이루시는 이여 천상의 신록 앞산을 적시는데천상의 향기 취한 산새소리에옹달샘마저 하나님의 영광 화답 하네.5대양 6대주 미국 땅에도 가족세트전도 복음의 횃불은 훨훨 타오르네.아, 그리운 천상의 기름이여 생명의 신비여지혜로운 등불준비 순결의 신부되리라.신록의 지평언덕 여명이 밝아오면 새벽은 어둠을 훔치듯..
2024-02-01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박영수 목사
복음은 예배라평온한 자연의 솜씨는 예배를 세우네.평화로운 진리의 단상은 내 마음에 천국을 이루네.하나님의 시선이시여, 지금 내 안에 계셔 마음의 지성소 예배의 성전 삼으셨네.거룩한 음성“하나님은 영이시니 예배하는 자가 신령과 진정으로예배 할지니라”(요 4:24).주를 향한 섬김이 은혜와 진리로 한 송이 꽃을 피우네.오, 거룩한 성 하늘의 신비 노래하리.하나..
2024-0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