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글보기
제목가족세트전도 참관기2021-01-05 09:51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1163호_박영수.jpeg (253.9KB)

가족을 세트로 전도합니다!

내 삶 속에서 가족세트전도로 예수님을 전하며 산다는 것! 참 은혜입니다. 하나님은 노아와 그의 가족만 홍수의 심판에서 구원하였듯이 이 가족세트전도는 하나님께서 예수 믿는 사람의 가족들을 모두 구원하는, 그야말로 가족이 세트로 구원 받는 은혜의 전도 입니다.


캐나다에 이민 간 저희 언니는 코로나가 없던 작년 10월 오랜만에 한국에 왔습니다. 당시 저는 ‘12주 가족세트전도’를 훈련 중이어서 언니를 전도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아니! 난 천국에 못 가! 난 지옥에 갈 거야. 교회 안 나간지도 하도 오래 되어...” 신앙생활을 멈추었던 언니의 마음은 쉽게 열리지 않았습니다. 이 때 ‘지금 내가 훈련받고 있는 가족세트전도, 1분 전도를 하자!’는 생각이 빠르게 스쳐 지나갔습니다.
그런데 놀라운 일이 일어나고 있었습니다. 조금 전까지 강퍅하고 돌같이 굳은 언니가 제가 하는 영접기도를 큰소리로 따라하는 것입니다.
“사랑의 주님! 나는 죄인입니다. 오늘부터 예수 그리스도를 나의 주님으로 영접합니다. 지금부터 천국 갈 때까지 행복하게 살다가 하늘나라에 들어가게 도와주세요.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그렇게 언니는 캐나다로 돌아가서 즐겁고 건강하게 살다가 올해 10월 천국에 갔습니다.
저는 친정언니가 살아 있을 때 자주 만나지 못하고 전화통화도 못하여 기쁘게 해 주지 못한 여러 후회와 슬픔이 앞섰지만 마지막 언니 얼굴을 직접 보면서 가족세트전도, 1분 전도를 하게 하신 하나님의 은혜에 평생 감사드립니다!
가족세트전도! 하나님께서 예수를 믿는 사람의 가족들을 모두 영혼 구원하여 천국으로 가게 하시고 그런 놀라운 기적을 바로 지금 이 가족세트전도를 통해 이루십니다!

가족세트전도 홍보대사
이레교회 박라미 권사

동영상 : http://blog.naver.com/bys2573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 학장 박영수 목사 031)592-1691, 010)3730-2573    평내순복음교회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 1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