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글보기
제목가족세트전도 참관기2019-12-06 11:31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박영수_1136호11.jpg (1.96MB)

전도사명 감당하고 싶다!



저는 서초구 우면동에 위치한 광문교회에 출석하고 있는 김애란 권사입니다. 전도를 해야 한다는 마음은 늘 갖고 있었지만 실천하기까지가 쉽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전도 할 대상자들을 위한 기도는 꾸준히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교회에서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학장 박영수 목사를 초대해 전도대회를 하게 되었습니다. 모든 성도들이 한 영혼을 주님께로 인도하고픈 뜨거운 열정을 가지고 고대하고 기다린 전도의 날입니다.
먼저 동영상을 통해 비가 내리는 날 우산 속에서 전도하는 모습, 버스정류장에서도 담대하게 전도하는 모습을 보았는데 그 모습이 경이로워 보였습니다.
1시간동안 전도의 강의와 훈련을 통해 새로운 전도법으로 쉽고 빠르게 전도의 열매가 맺어지는 모습을 보면서 ‘나도 훈련을 잘 받으면 능력전도자가 되겠구나’ 하는 확신을 갖게 되었습니다. 교회 근처 아파트와 상가를 중심으로 전도의 시범을 보여주는 박영수 목사를 보면서 그동안 우리가 했던 방법은 열매가 없는 전도였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가족세트전도는 현장에서열매가 맺어지는 능력전도였습니다. 3시간여 동안을 담임목사와 성도들이 한 마음으로 기도하며 전도하였습니다. 그런데 이번주일에 기적처럼 떡집 사장님이 교회에 오셨고, 한분의 새로운 성도가 스스로 와서 등록하는 등 놀라운 하나님의 역사를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영접기도는 능력이었습니다. 어렵다하면 한없이 어려워 보이는 전도이지만 성령충만 받고 성도들이 사랑의 띠로 하나가되어 전도할 수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박영수 목사의 가족세트전도방법을 계속 전수받고 배워서 많은 영혼을 주님 앞으로 인도하는 전도의 사명을 감당하고 싶습니다.

광문교회
김애란 권사 올림

 

동영상 : http://blog.naver.com/bys2573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 학장 박영수 목사 031)592-1691, 010)3730-2573    평내순복음교회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 1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