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글보기
제목지구촌기독교총연합회 창립2019-04-04 09:47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김노아111.jpg (1.61MB)

지구촌기독교총연합회 창립 한국교회 성경으로 돌아가야

대표회장 김노아 목사 외 이사, 상임회장, 감사 및 임원 취임 감사예배


  각종 이단과 사이비가 난무하여 혼란에 처한 한국교회에 오직 말씀으로 하나 되어서 한국교계가 변화되어 이 나라와 이 민족을 바른 길로 인도하고 지구촌에 복음을 전하고자 사단법인 지구촌기독교총연합회가 창립되어 지난 329() 오전 11시 서울 관악구 세광중앙교회에서 대표회장 김노아 목사 외 이사, 상임회장, 감사 및 임원 취임 감사예배를 드렸다.

사무총장 이성현 목사의 사회로 드린 1부 예배는 선임상임회장 한순용 목사의 대표기도와 이사 송태건 목사의 성경봉독(8:1-11), 세광중앙교회 하얀날개의 특별찬무, 찬양사역자 김다혜 전도사와 세광중앙교회 새빛성가대의 특별찬양, 대표회장 김노아 목사(한국기독교총연합회 공동회장·세계기독교연합총회 총회장·국가원로회의 공동의장)손가락으로 두 번이나 땅에 쓰신 글이란 제하의 말씀 선포 순으로 이어졌다.

김 목사는 그동안 하나님께서 주신 은혜에 비하면 한 일은 너무 적어서 하나님께 영광돌리기 위해서 귀한 일을 하게 되었다고 전하고 한국교회가 성경으로 돌아가도록 힘을 모으며,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하는 단체가 되도록 전력을 기울일 것을 다짐하고 기도를 당부했다.

이어 고문 김광호 목사가 축시로 은혜를 더했고, 자문위원 류형렬 목사와 상임회장 김은영 목사, 지도위원 김에스더 목사가 나라와 위정자 한국교회와 세계선교사 지구촌기독교총연합회 등을 위해 특별기도했다.

또한 고문 예영수 목사가 격려사를 전하고, 웨스트민스터신학대학원대학교 총장 및 본회 고문 정인찬 목사와 이상훈 전 국방부장관(국가원로회의 상임의장), 한기총 명예회장 오관석 목사, 성서총회 부총회장 조영구 목사가 각각 축사를 전했다.

2부 취임식 및 취임패, 위촉장, 임명장 수여식은 성서총회 부총회장 신승도 목사의 사회로 감사 유제상 목사가 취임식 기도로 문을 열었다.

이어 이사장 이성현 목사가 김노아 목사에게 대표회장 추대 취임패를, 김노아 대표회장이 이사장 이성현 목사에게 취임패를 각각 전달했다. 이 자리에서 김노아 대표회장은 먼저 하나님께 감사를 드린다. 모든 임원들과 존경하는 선후배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면서, “한국교회가 성경으로 돌아가는 마음과 몸과 혼과 정신을 다해 바칠 것을 하나님께 약속했다. 이 약속은 분명 한국교회에 기적을 일으킬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김 대표회장은 또한 이사 취임패를 비롯해 고문 추대패, 상임회장 추대패, 감사 취임패, 자문위원 위촉장, 지도위원 위촉장, 임원 임명장, 15분과위 위촉장 등을 각각 수여하고, 오관석 목사의 축도, 감사 오준호 목사의 기도, 기념사진 촬영 등으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지구촌기독교총연합회 조직은 다음과 같다. 대표회장 김노아 목사 고문 예영수 목사, 정인찬 목사, 김광호 목사 선임 상임회장 한순용 목사 상임회장 고중권 목사, 김원이 목사, 정찬희 목사, 김은영 목사, 오선미 목사 이사 김노아 목사, 한순용 목사, 고중권 목사, 정찬희 목사, 김원이 목사, 장길산 목사, 송명숙 목사, 송태건 목사, 박정숙 원장 감사 오준호 목사, 유제상 목사 자문위원 김위식 목사, 류형렬 목사, 이기주 목사, 장영순 목사

사무총장 이성현 목사 사무실장 송명숙 목사 총무 김주원 목사, 이영범 목사 서기 장길산 목사가 임명됐고, 15분과위로 신학 위원장 고중권 목사 부흥사회 회장 이성현 목사 여성부흥사회 회장 김선경 목사 여성부흥사회 부회장 이은화 목사 여 목회장 김차희 목사 의료분과 위원장 한순용 목사 선교 위원장 김에스더 목사 사이비대책 위원장 김원이 목사 애경사 위원장 정찬희 목사 예술 위원장 유제상 목사 홍보출판 위원장 장길산 목사 사회분과 위원장 김은영 목사 재난구제 위원장 오준호 목사 체육 위원장 조 춘 장로 장로 위원장 신동진 장로 사모 위원장 홍재현 사모 등이 위촉됐고, 의료분과위는 산부인과 김연정 원장 안과 박정숙 이사 한의원 윤경수 원장 성형외과 전상현 원장 치과 정기호 원장

이밖에도 지도위원으로 김명진 목사, 김차희 목사, 김예스더 목사, 김선경 목사, 윤예종 목사, 이은화 목사, 이종범 목사, 지인식 목사 등을 임명했다.

사단법인 지구촌기독교총연합회는 102단체가 함께 하기로 했으며 땅 끝까지 이르러 복음을 전파하라는 말씀대로 지구촌 곳곳에 복음을 전하기 위해 창립되었다. 한편 지기총은 서울시 동작구 대림로 40-1 2202(T.02-844-7408, F.02-843-7408)에 자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