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단/교회

글보기
제목‘효와 행복’-쌀과 김장나누기, 사랑나눔 실천2009-12-10 14:04
작성자 Level 8

인천순복음교회(담임 최성규 목사, 기하성 국내총회장)에서는 지난달 25일 낮12시 20분동교회 하모니홀에서 ‘효와 행복’ 쌀과 김장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최성규 목사는 인천순복음교회는 계속해서 예수 사랑, 이웃 사랑 실천하는 지역사회를 섬기는 교회와 성도가 되자고 말씀을 전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유천호 인천시의회 부의장, 유필우 인천시 사회복지협의회장, 윤태진 남동구청장이 참석하여 격려하였다.
인천순복음교회는 창립 26주년을 기념하고, 2009년 추수감사절을 맞이하여 인천순복음교회와 담임목사의 목회철학인 HYO & Harmony 실현과 교회 7대 사명 완수를 위해 성도들의 교회사랑ㆍ예수사랑ㆍ이웃사랑 실천의 주체적인 역할기여를 통해 진정한 ‘해피스찬’ 으로서의 섬김의 기쁨과 교회발전의 모티브를 제공함으로써 교회발전에 기여할 뿐 아니라, 지역내 계층간의 화합을 이뤄내고, 더 나아가 ‘성경적 효’ 실천을 통한 불신자 영혼구원을 위한 ‘효와 행복’ 쌀과 김장나눔 행사로 치러졌다.
‘효피플, 당신은 사랑입니다’의 연중캠페인의 일환으로, 지역의 홀몸노인, 차상위 계층, 소년소녀가장, 고아원 및 양로원, 외국인 근로자 등 사회적 약자 및 소외계층에게 성도들의 정성을 모아 ‘효와 행복’ 쌀 2,600포(10kg/포) 및 김장김치 500상자(5kg/Box)를 나눠주었으며 성경적 효와 예수사랑실천을 위한 인천순복음교회의 연례적인 이웃사랑 실천 릴레이 행사(추수감사절을 맞이하여 우선 500명 선정, 시행)로 사랑을 나누었다.
인천순복음교회 창립일(11.8)을 기점으로 올 연말까지 지속적으로 성도들의 자발적인 모금행사인 제2회 효와 행복나눔 열매달기 행사를 통해 전액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누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