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장 황근옥 목사 총회와 교단 발전 위해 헌신 다짐
예장 평안총회는 지난 10월 18일 11시 암사동 소재 사랑교회에서 창립 23주년 기념예배를 드렸다.
이날 예배는 서기 김상기 목사의 사회로 시작되어 총무 김정회 목사의 대표기도에 이어 증경총회장 이사무엘 목사가 엡1:1-5절 말씀을 본문으로 ‘하나님의 아들’이란 제목을 말씀을 증거했다.
이어 회의록서기 정모세 목사가 축사, 부서기 예순애 목사가 격려사를 전한 후 총회장 황근옥 목사가 김정화 목사에게 총무 임명장을 수여한 후 황 총회장의 축도로 예배를 마친 후 장준재 목사의 사회로 2부 회무가 시작되었다.
회무는 목사합창단 단장 서은주 목사의 대표기도에 이어 회계 장준재 목사가 회계보고, 총회장 황근옥 목사가 경과보고 후 임원 선출에 들어가 모든 임원을 유임시켰다.
대한예수교장로회(평안)총회는 1988년 피어선대학교 동문들이 기도 중 뜻을 모아 학장인 박인병 목사의 지도하에 신학과 교수 외 피어선대학교 동문들에 의해 평택대학교 모교에서 발기총회를 갖고 창립되어 문화부 종무과에 제 16681호로 접수 신고도 마쳤다.
마태복음 10장 1절-15절 예수님께서 그의 열두제자를 불러 놓으시고 너희들에게 내가 권능과 권세를 주노니 너희는 거저 받았으니 거져 주라, 여행(선교)를 위해여 금이나 은이나 동이나(돈) 주머니니나 두벌 옷이나 신이나 지팡이를 가지지 말라. 아무 성이나 촌에 들어 가든지 합당한 자를 찾아내어 평안하기를 빌라. 너희 평안이 거기 임할 것이라 하여 평안총회라고 하였다.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소사동 13-32
032)347-027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