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단/교회

글보기
제목전북서지방회, 신태인순복음교회 창립 9주년 감사예배 드려2012-06-25 10:18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전북서지방회[3].jpg (63.1KB)


전북서지방회(회장 박상규 목사) 신태인순복음교회(담임 김바울목사)는 지난 10일(주일) 오전 11시 동교회 대성전에서 창립 9주년 감사예배를 드리고 지금까지 인도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더욱 헌신할 것을 다짐하는 귀한 시간을 가졌다.
이날 예배는 김바울 목사의 인도로 시작되어 김순옥 권사의 대표기도, 중고등부 학생들의 특별찬양에 이어 담임 김바울 목사의 설교가 성령으로 감동된 하나님의 말씀을 선포하였다.
김 목사는 마 24:32-51절 말씀을 본문으로 ‘충성되고 지혜로운 종이 되라 하십니다’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충0성된 종은 순전하며 정직하고 진실하며 악에서 떠난 자이며, 지혜로운 종은 자기 자신이 어떻게 말하고 행동하며 어떠한 삶을 살 것인가를 생각하고 맡겨진 일에 최선을 다하는 자”라고 전하고 “충성되고 지혜로운 종은 예수님께 인정을 받는 종이며 예수님의 장래의 일을 예비하는 종이며 주인 되시는 예수님께서 맡겨주시는 일에 최선을 다하는 종이 되어야함을 의미한다”고 강조하고 생명의 말씀을 선포했다.
설교에 이어 전 성도가 교회의 제2의 도약과 부흥, 교회의 비젼인 1천성도 구령운동과 노인복지타운 건립을 위해 뜨겁게 통성으로 기도했다.
이어 윤석용 목사(동 교회의 파송 A국 선교사)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동 교회는 그동안 의료봉사와 이미용 봉사를 여러 차례 주민들에게 실시하였으며 주기적으로 거리 청소를 실시하여 주민들로부터 좋은 평을 받고 있으며 꾸준한 교회성장을 이루어 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