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회관건립,장학 및 선교사업 등 역점 추진
예장대신 전국장로회연합회가 지난 12일 새중앙교회 비전센타에서 제31회 정기총회를 갖고 신임회장에 이영섭 장로(제주노회, 세계로교회)를 선출하는등 회무를 처리했다.
회장 표현동 장로의 인도로 드려진 1부 예배에서는 부총회장 조남술 장로의 기도, 감사 신봉수 장로의 성경봉독, 대신장로찬양단(단장 조성대 장로, 지휘 박성훈 장로)의 특송에 이어 총회장 강경원 목사가 ‘실로암에 가서 씻으라’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강 총회장은 설교를 통해 “하나님의 교회는 영적인 실로암이고 말씀에 순종하는 성도들이 모인 교회는 하나님의 역사하심이 있고 많은 기적이 있다”면서 “장로님들은 오직 기도와 말씀을 따라 맡겨진 사명을 감당하여 복된 삶이 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예배를 마치고 이어 회의를 시작해 각부보고와 회칙개정, 임원선거, 예산안 및 사업안을 확정하는 등 회무를 처리했다.
이어진 제31대 회장 이영섭 장로의 취임식은 세계로교회 양경진 목사와 성도들,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축하와 감사 속에 진행됐다.
신임회장 이영섭 장로는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돌려드리고 전국장로회연합회가 일취월장 성장할 수 있도록 각노회별 조직 및 활성화에 힘쓰고 특히 연합회 역사편찬에 심혈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새로 선임된 임원진들은 다음과 같다.
△회장:이영섭 장로(제주노회, 세계로교회) △부회장:이우식 장로(서울동노회, 동선교회), 박종섭 장로(한남노회, 동성장로교회), 김우환 장로(부천노회, 심곡제일교회), 임면재 장로(서울동노회,정원교회), 김승규 장로(안양노회,은평교회), 신봉수 장로(수도노회,영진교회), 이장호 장로(서울노회,예심교회) △총무:최광배 장로(서울북노회,나눔교회) △서기:목석균 장로(서울북노회,주사랑교회) △회의록서기:최춘표 장로(서울노회,하늘뜻섬김교회) △회계:안진회 장로(서울동노회,화평교회)
한편 전장연은 회원들의 친목도모와 총회의 발전을 위해 매년 회원부부등산대회 및 걷기대회, 전국부부수련회, 해외 및 선교지탐방, 국내개척교회 및 해외선교사 지원, 장학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