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KI(Promise Kids International)교회-4세에서 14세 미래세대 복음화
4세에서 14세 사이에 있는 미래 세대들을 대상으로 복음을 전하고자 세워진 어린이만을 위한 전문 어린이 교회가 있어 화제다. 그 교회는 바로 PKI(Promise Kids International)교회로 미국의 프라미스 미니스트리 인터내셔널(PMI), 뉴욕 프라미스교회의 한국 지교회로서 전 세계적으로 움직이는 4/14 WINDOW사역을 한국과 동남아, 일본, 중국, 러시아까지 어린이 사역과 복음의 확장을 위해 세워진 어린이 전문 교회다. PKI교회는 주일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각 시간별로 유치부, 초등부, 중고등부까지 예배를 드린다. 일주일에 한번 오프라인으로 전문상담사들과 함께 자신들의 가정문제, 학교문제(진학상담 포함), 이성문제, 기타 분야의 인생상담까지 1:1로 상담이 이루어진다. 평일은 Hot-Line전화와 이메일로 상담하며, 함께 자신의 삶을 변화시켜 나가도록 모든 것을 제공한다. 자신들의 재능을 스스로 발휘하도록 하여 자체 찬양팀, 밴드, 뮤지컬, 국악팀을 구성토록 하며 일정수준이 되면 해외순회공연으로 국제적인 감각을 넓혀 나가도록 한다. 또한 Power House를 운영 매주 토요일 12가지의 개인적인 감성과 지성과 예술성을 계발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스스로 자신의 길을 만들어 나가는 힘을 부여한다. PKI의 운영방법은 미국과 한국의 유치원과 전문교육기관을 모델로 하여 자체적으로 준비된 미국 커리큘럼을 가지고 운영한다. PKI는 미국식 전문어린이 프로그램으로서 5-7세 어린이일 경우 2년 동안에 완전한 영어의 완성을 보장한다. PKI는 어린이들의 지적, 영적 및 기타 운동, 음악, 미술 등 자기 자신이 가진 재능를 계발시켜 자신의 미래를 발견토록 한다.
교회비전 PKI교회는 한국에 어린이교회, 어린이영어학교, 쉼 공동체 세가지가 연합되어 어린아이들에게 영성과 지성, 쉼을 통하여 내일을 향한 정체성과 자신만의 세계의 구축이 아닌 연합과 배려, 나눔과 행함을 통한 미래지향적이고 연합공동체적인 글로벌 리더를 만드는데 그 비전을 가진다. 본 어린이교회는 현 한국의 실정과 미래를 바라본다. 교계의 블루오션이 되길 비전한다. 누구든 어린이 사역을 위하여 사명을 가진 사역자가 원할 때 그 사역자 혹은 단체에 이 모든 시스템을 공유하여 도움을 주고 그 사역을 위해 모든 것들을 제공함으로서 장차 이 나라를 이끌어갈 어린이들을 키워간다. 동남아, 중국, 일본, 러시아를 향한 선교사역을 집중하여 어린이사역을 극대화한다. 이제 사역을 시작하는 젊은 목회자들에게 새로운 사역의 현장을 마련해줌으로서 저들의 앞길을 열어준다. PKI는 어린이들에게 영어를 능통하게 하고 국제적으로 미래를 보게 하는 감각적 커리큘럼을 가지고 운영되는 세계적인 유치원 과정으로서 한국의 유치원과 달리 한 담임제가 아닌 학급제로 운영된다.
김남수 목사는 올해 초 프라미스교회의 4/14 윈도우 선교운동 방향에 대해 ▲파워하우스를 통한 지역사회 섬김사역 ▲뮤지컬 ‘His Life' 공연을 통한 문화사역 ▲축구와 태권도를 통한 스포츠 사역 ▲영어학습을 통한 교육사역 ▲에클레시아를 통한 영성사역 등을 제시한 바 있다.
입학절차 1)매해 OPEN SCHOOL할 때 학부모가 등록할 수 있다. 2)수시등록을 하되 PKI가 정한 APPLICATION을 작성하고 등록신청 후 PKI의 심사기준을 통하여 등록할 수 있다. 3)반드시 부모와 상담을 하되 어린이의 여러 능력을 함께 상담하고 결정한다.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마평동 602-3번지 2층 031)339-3600 www.ipki.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