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종합

글보기
제목한국사회 희망 제시하는 기도회로2013-01-12 20:46
작성자 Level 8

국가조찬기도회장에 김명규 장로 취임

지난 11일 오전11시 서울 여의도 CCMM빌딩 우봉홀에서 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 신구회장 이취임 감사예배가 열렸다.

이날 국가의 번영과 국민화합, 한반도와 세계평화를 위해 기도하는 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 제6대 신구회장 이취임 감사예배에서 말씀을 전한 김삼환 목사(명성교회)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하는 국가조찬기도회를 통해 한국교회가 연합하여 각 영역에서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여 하나님의 영광을 이루자고 설교했다.

이어 김명규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한국교회의 영적자산인 국가조찬기도회가 더욱 더 기도와 말씀을 토대로 한국사회에 희망을 제시하는 국가지도자의 기도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다짐했다.

김기현 국회의원(새누리당기독인회 회장) 그리고 길자연 원로목사(왕성교회)가 축사했다.

이날 이임하는 정의화 국회조찬기도회 고문은 김명규 신임회장에게 취임축하패를 전했으며 국가조찬기도회 창립을 위해 크게 기여한 제4대 회장 박성철 장로와 고문인 강성모 장로에게 공로패를 증정했다.

장헌일 장로(사무총장)지난 1221일 정기총회에서 수석부회장 제도를 신설하고 감경철 장로(CTS 기독교 TV 회장)를 선출했다고 보고하고 제45회 국가조찬기도회 준비를 위해 기도를 요청했다.

이날 기도회는 이광자 부회장(서울여자대학교 총장)의 사회, 박래창 장로(한국CBMC중앙회장)의 대표기도, 김선도 원로목사(광림교회) 축도, CTS소울콰이어(지휘 손인오교수) 찬양과 테너 이정원교수의 축가 손신철 목사의 오찬기도순서로 진행 되었다.

이날 예배에는 지덕 목사, 소강석 목사와 이윤석, 임내현 국회의원(민주통합당), 정근모 전임회장 유재건 전 국회조찬기도회장 비롯 광주,강원도,부산,대구지회 임원들과 각분야의 국가지도자들 200명이 참석하여 은혜로운 감사예배로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