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지도자 신년하례예배, 사)보수교단협 주관
‘2013 교계지도자 신년하례예배’가 사)한국기독교보수교단협의회 주관으로 지난 10일 오전 11시 여전도회관 2층에서 열려, 국가 안정과 통일 한국교회의 부흥을 위해 합심으로 기도했다.
이날 예배는 정명구 목사(대한예수오순절성회 총회장)의 사회로 시작되어 고병수 목사(기독교한국성결회 감독)의 설교, 특별기도, 신임, 가입 교단장 축하패, 대표회장 이범성 목사의 새해 인사 순으로 진행되었다.
고 목사는 ‘새해에 교회가 힘써야 할 일’이란 제목의 설교에서 “2013년 새해에는 거룩한 행실과 경건함으로 하나님만 바라보며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헌신 할 것”을 당부하고 보수교단 산하 총회와 단체들이 더욱 부흥 발전되는 하나님의 축복이 임하기를 기원했다.
특별기도 시간에는 국가 안정과 통일, 동 협의회 발전, 한국교회 부흥, 세계선교를 위하여 김암 목사(법인이사), 남영식 목사(개혁총회 총무), 이창희 목사(합동보수총회 총회장)이 기도를 인도했다.
대표회장 이범성 목사는 전임 교단장에게 공로패, 신임 교단장이나 가입 교단장에게 축하패를 전달하며 협의회 발전을 위해 적극 협조해 줄 것을 당부하고, 새해에는 모든 회원 총회와 단체에 하나님의 큰 축복이 함께 하여 장족의 발전을 이루기를 축복해주었다.
이날 예배는 사무총장 민정식 목사의 광고와 지왕철 목사의 축도로 모두 마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