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복음의 동산 
아름다운 동산, 복음의 동산. 산 두루머리 기슭에 동녘하늘 찬란한 빛이 비추누나. 예수향기 드러나도다. 강화도 산두리 골짜기에 복음의 나팔소리가, 기도의 부르짖음이, 사랑의 종소리 되어 계곡마다, 골짜기마다, 산등선을 넘어 온누리로 온 세계를 향해 울려 퍼지누나. 올라오라, 갈릴리 기도동산으로. 믿음의 동산으로. 복음의 동산으로. 임 장로님 믿음의 장군이시다. 믿음의 배포로 나아가다. 개혁의 선구자, 시대적 선구자, 지혜적 해결사. 이 모든 것이 주님주신 은총이로다.
오늘도 겸손히 엎드리어 무릎 꿇습니다. 힘주소서, 능력주소서, 나를 이끄소서! 나 임은태는 주님의 종입니다. 명령만 하옵소서. 순종하리이다. 주님 기뻐하는 종 되리이다!
한평생 전도에 올인하는 박영수 목사님. 가족세트전도에 도전받으며 주목한다. 나 또한 대중과 만남을 어떻게 효과적으로 예수향기를 나타내느냐, 드러내느냐이다. 이 아름다운 동산을 통하여, 이 부족한 종을 통하여, 우리 모두를 통하여, 주님의 작은 작품들이 되어 마음껏 영광 돌리련다.
주님은 나의 예술가다. 완성도가 뛰어난 예술가 주님. 댓가를 지불하신 사랑의 주님. 나의 주님, 우리의 주님이시다. 오 주님! 영광 받으소서, 받으소서!
가족세트전도본부장 시인 이수 교수
가족세트전도대표총재 문화선교TV방송대표 박영수 목사 경기도 남양주시 경춘로 1324 (경기도남양주시평내동 121-10 유성빌딩 4층) 031-592-1691 010-3730-257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