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단/교회

글보기
제목경남지방회 목사임직식, 절대순종 다짐2013-06-13 09:49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경남지방회[5].jpg (84.7KB)


이성건, 김사무엘 목사 임직

경남지방회(지방회장 황용연 목사)는 지난 10일(월) 11시 순복음거제중앙교회(담임 김창영 목사)에서 이성건 목사(순복음진주벧엘교회), 김사무엘 목사(순복음거제중앙교회)의 목사 임직식이 거행했다.
이날 목사로 임직받은 이성건, 김사무엘 목사는 “부족한 저희들을 하나님께서 택하시고 부르시니 하나님의 뜻을 이루고자 주님의 종으로 하늘나라 일꾼으로 세우신 것은 전적으로 하나님의 은혜”라고 고백하며 “맡겨진 사명을 감당하기 위해 하나님의 말씀에 절대순종하며 죽도록 충성하겠다”고 다짐했다.
임직예배는 곽규섭 목사(총무, 화목한교회)의 사회, 류지석 목사(재무, 순복음서광교회)의 기도, 신동철 목사(회계, 김해순복음제자교회)의 성경봉독에 이어 유봉수 목사(증경총회장, 은혜와사랑교회)가 ‘죽도록 충성하라’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어진 임직식에서는 임직자들의 서약에 이어 안수위원들의 안수례와 착의, 악수례 후 지방회장 황용연 목사가 공포하고 임직패를 수여했다. 
축하와 권면의 시간에는 류기서 목사가 임직목사들에게, 신남사 목사가 교우들에게 권면, 하양수 목사와 이은조 목사가 임직자들에게 축사, 임직자 대표 이성건 목사(순복음진주벧엘교회)의 답사, 박경미 사모 등의 축가가 이어졌으며, 박영찬 목사(증경총회장)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이날 임직식의 안수위원장에는 김창영 목사, 안수위원으로는 강기선 목사, 류기서 목사, 강대완 목사, 권우석 목사가 수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