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단/교회

글보기
제목중국지방신학교 제주분교 설립 등 논의2013-11-22 11:02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62-7차_임원회.jpg (72KB)


제62차 총회 제7회 임원회

본 교단 제62차 총회 제7회 임원회가 지난 11일(월) 오전 11시 대전양무리교회(담임 정운기 목사)에서 열려 각종 회무를 처리하고 교단의 안정적인 발전과 부흥, 지방회와 교회의 성장을 위한 의견을 교환하고 합리적인 방안을 모색했다.
이날 임원회에 앞서 드려진 예배는 총무 김홍성 목사의 사회로 시작되어 서기 신재영 목사의 기도, 사무국장 윤기석 목사의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윤 목사는 설교를 통해 세속의 물결이 교회 속에 침투해 오는 이때 철저히 말씀중에 올바로 서서 세속주의와 인본주의를 몰아내고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구원의 복음 전파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하고  임원들을 축복했다.
이날 예배는 총회장 표순호 목사의 축도로 마치고 총회장 표순호 목사 주재로 곧바로 회의에 들어가 회원점명 후 총무보고가 이어졌다.
교단업무보고사항으로 WCC부산총회 반대집회 참석, 순복음평화교회 후임 담임목사 취임 감사예배, 헌법위원회 모임 등과 교계업무보고사항으로 한기총 2013 신임 총회장 총무 취임 감사예배, 한기총 총무협의회 임원회, 한기총 주관 wcc부산총회 반대집회, 한국기독교교단협의회 28차 정기총회 등이 보고되었으며 회계보고 사항으로 수입 및 지출보고, 교단발전기금 내역 보고, 결의 및 안건 토의 사항으로 교회명칭변경, 교역자은퇴, 교회폐쇄 청원 건 등이 통과되었다.
이어 중국지방신학교 분교 설립 건과 총회 목대원 신대원 신학교 종강, 62차 총회 제4회 실행위원회 개최 등의 결의사항이 다루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