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종합

글보기
제목은혜와진리교회 새성전 입당 기념 '성경퀴즈 골든벨대회'2013-09-30 09:41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성경골든벨_교체.jpg (73.9KB)성경골든벨.jpg (793.9KB)


안양성전 새성전 입당 기념 '성경퀴즈 골든벨대회' 성황리에 열려
김경숙 집사 영예의 1등상 수상 … 진리의 골든벨 힘차게 타종
 
 은혜와진리교회(당회장 조용목 목사) 안양성전 새 성전 입당을 기념하는 '전성도 성경퀴즈 골든벨대회'가 지난 9월 6일(금) 저녁 7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대성전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자리를 함께 한 교역자와 많은 제직 등 성도들의 성원 속에 예선, 본선, 최후의 골든벨 퀴즈 순서로 대회가 진행되었고, 안양성전의 김경숙 집사가 마지막 영예의 골든벨을 울렸다.
 방송통신선교연합회(회장 이근영 장로)에서 지난해부터 실시한 온라인(인터넷 홈페이지) 성경퀴즈대회의 상위 입상자들과 각 교구의 추천으로 출전한 성도들 중 예선을 통과한 100명의 성도가 참가한 본선대회에는 주관식, 객관식 문제, 인물, 역사, 교리 등 다양한 주제와 난이도의 문제들이 출제되어 대회 참가자들은 물론 지켜보는 성도들로 하여금 시종 손에 땀을 쥐게 하였다.
 은혜와진리 복음성가대회 입상자의 특송, 유치부 학생들의 율동찬양, 탈락자 부활 퀴즈 등의 프로그램을 곁들여 흥미를 더한 이날 대회에 초등학생 어린이부터 권사, 장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과 직분의 성도들이 참석하여 그 동안 갈고 닦은 성경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였다.
 최종 골든벨을 울리고 부상으로 본체와 모니터 일체형 컴퓨터를 받은 김경숙 집사는 온라인 대회에서 6위를 기록한바 있으며, 현재 안양성전 교회학교 중등부에서 영어예배부 교사로 봉사하고 있다. 대회 2위는 안산성전 최남순 집사(온라인 14위), 3위는 부평성전 정호숙 집사(온라인 27위)가 차지하고 각각 갤럭시 탭과 아이패드 미니를 부상으로 수여받았다.
 이날 대회를 참관하고 골든벨퀴즈 문제 출제와 최종 시상까지 맡은 당회장 조용목 목사는 성도들의 성경 실력이 이 정도인 줄 몰랐다고 감탄하며 출전자들을 격려하고 성도들 모두 더욱 말씀 공부와 묵상에 매진하도록 당부하였다. 행사에 참석한 성도들은 주님의 전을 아름답게 지을 수 있도록 인도하시고 섭리하신 하나님의 은혜에 한마음으로 감사드리고, 교회당에 처음 나오는 사람마다 말씀에 감화 감동되고 성령의 역사로 구원을 얻게 되며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를 드리게 되며 온 성도가 더욱 은혜와 진리로 충만한 삶을 살게 되길 기원하였다.
 이번 행사를 기획하고 주관한 방송통신선교연합회와 교회학교 행사국은 이번 대회를 종합적으로 분석 평가하고 성도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앞으로 더 많은 성도들이 참가하고 관람할 수 있는 대회로 만들어가기로 하였다.